스톡 옵션에 대한 연방세 원천 징수


주식을 판매 할 때 연방세를 원천 징수 할 수 있습니까?
주식을 판매 할 때 연방세를 원천 징수 할 수 없습니다. 원천 징수는 고용주로부터 직원에게 임금, 급여 및 팁에만 적용됩니다. 주식 매각 이익은 별도로 계산하고 다른 요율을 지불하는 자본 이득으로 계산됩니다.
원천 징수.
국세청 (Internal Revenue Service)은 pay-as-you-go 시스템을 선호하기 때문에 고용주가 종업원으로부터 급여세 (소득세, 사회 보장 및 메디 케어)를 원천 징수해야합니다. 체크 무늬. 자영업자는 대신 분기 별 추정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그러나 원천 징수는 소득에만 적용됩니다.
자본 이득과 손실.
국세청 (IRS)은 소득과 별도의 자본 이득과 손실을 구분합니다. 자본 이득과 손실은 주택, 자동차, 우표 수집, 주식, 채권 등과 같은 자본재에 실현 된 모든 손익입니다.
주식 판매의 세금 결과.
주식을 수익으로 팔면 자본 이득을 실현했습니다. 연말에 귀하의 중개인은 귀하에게 이익을보고하는 명세서를 발송하고 양식 1040의 Schedule D에 귀하가받은 금액 - 귀하가 처음에 주식 및 중개 수수료를 지불 한 금액을 뺀 금액을보고합니다. 주식을 1 년 미만 동안 보유한 경우 소득에서와 같은 비율로 지불하지만 365 일 이상 보유한 후에 주식을 매각하면 15 %를 지불하게됩니다.
스톡 옵션.
자격이없는 스톡 옵션이있는 경우, 옵션은 소득으로 간주되며 고용주는 주식 옵션을 보류해야합니다. 스톡 옵션은 주식이 아닙니다. 그들은 보유자에게 정해진 날짜에 설정된 가격으로 정해진 수의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계약입니다. 일반적으로 정가는 시장 가격보다 낮습니다. 비 규정 옵션을 사용하여 주식을 매입하는 경우 IRS와 고용주는 옵션 가격과 시장 가격의 차이를 소득으로 취급합니다.

스톡 옵션에 대한 연방세 원천 징수
방사능 시스템 및 NCR 합병
자주 묻는 질문 # 2.
공개 매수자 질문.
예. Ranger Acquisition Corporation은 NCR이 전액 출자 한 자회사로서 NCR이 Radiant를 인수합니다.
예. 귀하의 주식을 NCR에 제공하고자하는 경우, 링크를 따라 E * Trade의 전자 메일에 응답해야합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면 주식 입찰 동의서를 표시 할 수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적법하지 않은 제한된 주식을 포함하여 실제로 발행 된 주식에 대해서는 공개 매수를 제공해야하지만, 기각되거나 확정되지 않은 스톡 옵션은 제외합니다. 최근에 E * Trade로부터 자신이 직접 소유 한 주식 (예전에 ESPP 계좌에서 옵션 또는 주식을 행사할 때 취득한 주식)에 대한 부드러운 제안 문서를 받았을 수 있습니다. 적법하지 않은 제한된 주식과 관련된 부드러운 제안 문서로 우편물에 별도의 패키지를 받아야합니다.
세금 원천 징수 관련 질문.
Radiant는 2005 년까지 여러 가지 인센티브 스톡 옵션 (Incentive Stock Option, ISO)을 발행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어떤 ISO도 발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발행 된 다수의 상품은 여전히 ​​탁월하며 공개 매수가 마감되거나 직후에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일반적으로 ISO는 유리한 세제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즉, 원천 징수 세가 행사 될 때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IRS 규정에 따라 ISO를 현금화하는 것은 ISO의 실행을 포함하지 않으므로 현금 아웃의 수익금에서 세금을 원천 징수해야합니다 (질문 6 참조).
ISO에 대한 세금 원천 징수를 피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공개 제안을 종료하기 전에 해당 금액을 행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ISO 연습에는 원천 징수가 필요하지 않지만 소득은 과세 소득입니다. 미납금 벌금을 피하기 위해 추가 조치가 필요한지 결정하려면 세금 전문가에게 문의해야합니다. 부드러운 제안이 끝나기 전에 궁극적으로 ISO를 행사하기로 결정한 경우 2011 년 8 월 15 일 이전에 정전 제안을해야합니다.
스톡 옵션을 현금으로 지급 할 때 미국 직원은 다음과 같은 세금을 원천 징수합니다.
연방 세금 & # 150; 25 % (최대 1 백만 달러의 보충 수입 및 1 백만 달러의 보충 수입보다 35 % 많은)
주정부 세금 & # 150;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사회 보장 = 4.2 % (2011 연간 한도 인 $ 4,485.60에 도달 할 때까지)
지방 소득세 & # 150; 뉴욕시와 같은 일부 도시에서는 지방 소득세 원천 징수가 필요합니다. 뉴욕시 원천 징수는 4.25 %입니다.
영국과 오스트리아의 종업원도 세금 공제 대상입니다. 이 두 국가에 거주하는 경우 Corporate Stock Administration의 누군가로부터 원천 징수에 대한 추가 정보를 받게됩니다.
아니요. 그러나 주식 소유 기간에 따라 수익금에 세금이 부과됩니다. 주식이 구매 일로부터 1 년 이내에 또는 구입일로부터 2 년 (구매 기간의 첫 번째 날)에 현금으로 현금화되는 경우, 이를 '실격 처리'라고합니다. 경상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주식이 구매 일로부터 1 년 또는 가입 기한의 2 년 (구매 기간의 첫 번째 날)을 초과하여 현금으로 지급되는 경우이를 '적절한 처분'이라고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본 이득 비율로 과세됩니다.
제한 주식 보상이 승인되었을 때 83 (b) 선거를하지 않는 한, 공개 매수 결정과 관련하여 확정 된 제한 주식 보상에 대한 세금 원천 징수율은 위에 열거 된 옵션의 경우와 동일합니다. 선거가 적용되는 상을 보류하게됩니다.
미국 세법에 따르면 보조 소득 (기본 급여를 제외한 모든 소득)에 대한 연방 세금은 25 %에서 1 백만 달러까지 원천 징수됩니다. 1 백만 달러가 넘는 보충 수입에 대한 연방세는 35 %로 보류됩니다. 상여금, 수수료 및 형평상의 소득은 보충 소득 한도액에 포함됩니다. 이 거래의 결과로 귀하가이 한도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귀하는 법인 재고 관리 (Corporate Stock Administration)의 누군가에게 통보됩니다.
뉴욕 은행은 주식 매수 선택권과 미확인 제한 주식을 지급하는 대행사입니다. 부드러운 제안 마감 후 가능한 한 빨리 우편을 통해 수표를 받게됩니다. 수표는 귀하의 순 수익 (세금 원천 징수 후 수익금)에 대한 것입니다. 스톡 옵션과 미확인 제한 재고가있는 경우 각각에 대해 별도의 수표를 받게됩니다.
뉴욕 은행 (Bank of New York)은 유증없는 팬텀 주식에 대한 지불 에이전트입니다. 순 수익 (세금 원천 징수 후 수익금)을 우편으로 수표로 받게됩니다.
순 수익을 계산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E * Trade 계좌에 로그인하여 귀하의 미결제 주식 보상을 결정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경우 다음과 같이 실제 지불액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보충 수입 (기본 연봉을 제외한 수입)이 1 백만 달러를 초과 할 경우 연방세 원천 징수액의 35 %를 계산해야합니다. 위에 명시된 바와 같이, 회사 주식에있는 사람으로부터 전자 메일을 받게됩니다.
제한된 주식 및 상장 주식 보너스의 경우 다음과 같이 순 금액을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예. 우리는 여전히이 정보를 얻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결정하고 결정을 내리는대로 즉시 알려 주어 지불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습니다.
공개 매수에 관한 중요한 정보.
이 FAQ는 유가 증권 매도 제안이나 유가 증권 매입 제안이 아닙니다. 공개 매수는 NCR Corporation이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 한 송장 및 관련 입찰 서류의 양식을 구매 제안서가 포함 된 Schedule TO에 관한 공개 매수 성명서에 의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 SEC는 2011 년 7 월 25 일 SEC에 공개 매수와 관련하여 Schedule 14D-9에 Solicitation / Recommendation Statement를 제출했습니다. 회사의 공개 매수 및 주주에 관한 정보는 공개 매수와 관련하여 어떤 결정이 내려지기 전에 신중하게 읽어야합니다. 부드러운 제안 자료는 SEC의 웹 사이트 sec. gov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개 매수 자료의 복사본은 Radiant Systems의 모든 주주에게 무료로 제공되거나, Georgia Alpharetta 소재 Brookside Parkway 3922 번 Radiant Systems, Inc. (30022)에 연락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Investor Relations Director (770) 576-6000 .
주의 요인에 관한 진술.
여기에 제시된 역사적 정보를 제외하고 본 문서에서 논의 된 사항은 실제 결과가 미래의 결과, 성과 또는 성명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 된 성과와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있는 특정 위험 및 불확실성에 종속되는 전망 적 진술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 그 앞에는, 그 뒤에, 또는 미래의 단어가 포함됩니다. & # 147; 예상하기 & # 148 ;; & 잠재적 인 & # 148;; & # 147; 믿습니다 & # 148 ;; 또는 유사한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이다.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공개 매수와 합병의시기에 대한 불확실성이 포함됩니다. 얼마나 많은 Radiant 주주가 주식에 대해 주식을 청약 할 것인지에 대한 불확실성; 경쟁 제안이 내려 질 위험; 정부 기관이 거래 완료에 대한 승인을 금지, 지연 또는 거부하는 것을 포함하여 거래의 여러 폐업 조건이 충족되거나 포기 될 수없는 가능성; 거래로 인한 파급 효과로 인해 직원,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 또는 정부 기관과의 관계를 유지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2010 년 12 월 31 일 마감 된 회계 연도의 Form 10-K에 대한 연례 보고서, Form 10-Q에 대한 분기 보고서 제출을 포함하여 Radiant의 공개 공개 서류에 수시로 상세히 기술 된 위험뿐만 아니라 공개 매수와 관련하여 제기 할 권유 / 추천 진술서. 이 정보는 2011 년 8 월 2 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Radiant는 법률에 명시 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이 정보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개발 된 결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 할 의도 또는 의무를 부인합니다. Radiant의 공개 자료는 투자자 관계 부서에서 제공합니다.

주식 보상에 대한 원천 징수.
옵션을 행사하거나 보상으로 주식을받을 때 원천 징수를 다루는 방법.
직원에게 제공되는 특정 형태의 지분 보상에는 원천 징수가 필요합니다. 보상이 주식의 형태를 취하는 경우 원천 징수 요건을 충족시키기위한 특별 조치가 필요합니다.
종업원 만.
대부분의 유형의 주식 보상은 직원뿐만 아니라 비 직원 (이사 또는 컨설턴트 등)이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원천 징수는 직원 (경우에 따라 전 직원)에게만 필요합니다. 귀하가 고용인이 아닌 경우 일반적으로 서비스에 대한 보상으로 간주되는 금액에 자영업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원천 징수가 필요한 경우.
일반적으로 직원이 보상 수입을보고해야하는 경우 원천 징수가 필요합니다.
주식 매입 선택권을 수령하면 (또는 미지급 주식에 대한 섹션 83b를 선출 할 때) 원천 징수가 필요합니다. 이전에 미확인 주식이 가득되었을 때 원천 징수가 필요합니다 (귀하가 섹션 83b를 선출하지 않았다고 가정). 비 한정 주식 옵션을 행사할 때 원천 징수가 필요합니다.
이 일반적인 규칙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의 실격 처리 또는 직원 주식 구매 계획에 따라 취득한 주식 처분으로 인한 보상 수입을보고해야하는 경우 IRS는 원천 징수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방법.
보상금 지급에 대한 원천 징수의 특별한 문제는 현금을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당연히 IRS는 원천 징수가 현금으로 제공되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현금을받지 못했을 때 어떻게 현금 보류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일부 회사는 주식 보상과 함께 현금 보상의 일부 형태를 제공함으로써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것은 주식 감사 권리 또는 현금 보너스 계획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원천 징수하는 경우 해당 금액을 지불하면 추가 수입이 발생합니다.
예 : $ 20,000 상당의 재고가 있고 원천 징수 의무는 $ 6,600입니다. 회사가이 원천 징수액을 귀하에게 보상하는 경우, 귀하는 또 다른 6,600 달러의 보상 소득을 가지게됩니다 (그리고 회사는 원천 징수해야합니다). 회사는이 원천 징수 비율로 모든 기반을 커버하기 위해 약 10,000 달러를 제공해야합니다. 세금 전문가들 중에는 지불금을 인상한다고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원천 징수를 처리 할 것을 기대합니다. 즉, 현금을 내고 회사에 지불해야하며, 회사에 지불하면 차례대로 IRS에 지불해야합니다. 그 금액을 저축에서 인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지불금을 충당하기 위해 차용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가 수령중인 주식을 대출 보증금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의 접근법은 보상으로 제공된 주식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판매하고 원천 징수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판매 수익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보상을 제공하는 회사는 주식의 일부를 다시 구매하거나 예를 들어 중개인이 판매하도록 조치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판매의 세금 효과와 재산 영수증을 고려해야합니다.
원천 징수 결과.
요구 사항을 어떻게 충족시키는 지에 관계없이 소득세 원천 징수는 소득세 환급에 대한 공제가됩니다. 납세액을 줄이거 나 환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원천 징수 한 원천에 기초하여 원천 징수를 포함 할 수 없습니다. 원천 징수 한 금액은 원할 때 지불해야합니다.
원천 징수가 귀하가받은 주식에 대한 귀하의 모든 책임을 반드시 커버하지는 않습니다. 원천 징수는 대부분의 경우 실제 세금과 거의 비슷하게 마련된 규칙에 따라 이루어 지지만이 소득에 대한 실제 세금은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 행사.
비 한정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알아야 할 사항.
비 정식 주식 옵션을 사용하면 지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옵션 계약의 조건에 따라 고용주에게 구매 사실을 통보 할 때 권리를 행사합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 행사의 정확한 세무 결과는 옵션 행사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운동시 협상 요소와 동일한 보상 소득을보고합니다.
참고 : 여기에 설명 된 규칙은 귀하가 주식을 수령 할 때 그 주식이 가득한 경우에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무제한으로 판매 할 권리가 있거나 또는 주식의 가치를 포기하지 않고 직장을 그만 둘 수 있으면 부여됩니다. 재고가 있음시기 참조.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이 가득되지 않은 경우, 고용주 주식 매입 및 섹션 83b 선거에 설명 된 제한 주식에 대한 규칙을 적용하십시오.
바겐 세일 요소.
옵션 행사의 거래 요소는 행사일의 주식 가치와 주식 지급액의 차이입니다.
예 : 주당 $ 15로 주식 1,000 주를 살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주식의 가치가 주당 40 달러 일 때 전체 옵션을 행사하면 거래 요소는 $ 25,000 ($ 40,000에서 $ 15,000)입니다.
주식 가치는 행사 일 현재 결정되어야합니다.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주식의 경우, 그 가치는 일반적으로 해당 날짜의 최고 및 최저보고 매출의 평균으로 결정됩니다. 비상장 기업의 경우 그 가치는 다른 방법으로 결정되어야합니다. 아마도 회사 주식의 최근 비공개 거래 나 회사의 전반적인 평가를 참조해야합니다.
소득으로 바겐 세일 요소.
서비스에 대해 수령 한 옵션 행사의 거래 요소는 보상 수입으로 간주됩니다. 위의 예에서, 회사에서 25,000 달러의 현금 보너스를 지급 한 것처럼 소득 2 만 5 천 달러를보고합니다. 이 금액을 자본 이득으로 간주 할 수 없습니다.
지불 할 세금은 귀하의 세율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전체 금액이 30 % 대괄호에 해당되면 7,500 달러 (주나 지방 소득세 포함)를 지불하게됩니다. 큰 옵션을 행사할 경우 소득 중 일부가 평소보다 높은 세율로 밀려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능한 한 미리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식을 팔지 않아도 소득을보고하고 세금을 내야 만한다는 것입니다. 현금을받지 못했습니다. 사실,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현금으로 돈을 지불했지만, IRS를 지불하기 위해서는 추가 현금을 마련해야합니다. 이것이 옵션을 다루는 데 사전 계획이 중요하다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원천 징수.
귀하가 종업원 (또는 옵션을 수령 한 직원) 인 경우 회사는 귀하가 옵션을 행사할 때 원천 징수해야합니다. 물론 원천 징수 의무는 현금으로 충족되어야합니다. IRS는 주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원천 징수 요건을 처리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단순히 옵션을 행사할 때 원천 징수액을 현금으로 지불하도록 요구하는 것입니다.
예 : 주당 $ 40의 가치가있을 때 주당 $ 15로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회사는 주 및 연방 원천 징수 요건을 충당하기 위해 $ 15,000 (주식의 행사 가격) + 9,00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지불 금액은 연방 및 주 소득세 원천 징수 및 고용 세금의 종업원 지분을 포함해야합니다. 소득세 원천 징수로 지불 된 금액은 연말에 소득 신고시 빚진 세금에 대한 크레딧이됩니다. 준비 : 원천 징수액이 세금 전액을 충당 할만큼 충분히 클 필요는 없습니다. 원천 징수액은 실제 세금 부채의 추정치이기 때문에 옵션을 행사할 때 원천 징수를하더라도 4 월 15 일에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비 직원.
귀하가 옵션을 부여한 회사의 직원이 아니며 귀하가 옵션을 수령했을 때 직원이 아닌 경우 귀하가 옵션을 행사할 때 원천 징수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양식 W-2 대신 Form 1099-MISC에 소득이보고되어야합니다. 이것은 서비스에 대한 보상 임에 유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이 소득은 자영업 세금 및 연방 및 주 소득세의 적용을받습니다.
기초 및 보유 기간.
재고를 팔 때보고하는 손익의 양을 결정하기 때문에 재고 기준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 정규화 된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의 기초는 주식을 지불 한 금액과 옵션을 행사할 때보고하는 소득 금액을 합한 것과 같습니다. 우리가 사용했던 예에서, 당신의 기초는 주당 4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주식을 나중에 45 달러에 팔면, 주당 15 달러를 지불했지만, 주당 5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익은 보상 소득이 아닌 자본 이득이됩니다.
제한된 목적 (특히 증권법에 의거)에서는 옵션을 보유한 기간 동안 주식을 소유 한 것처럼 취급됩니다. 그러나이 규칙은 주식을 팔 때 어떤 종류의 손익이 나오는지를 결정할 때 적용되지 않습니다. 옵션을 행사하여 주식을 구입 한 날짜부터 시작하여 장기 자본 이득을 얻으려면 1 년 이상 보유해야합니다.
운동의 다른 방법.
위의 설명은 비 현금화 옵션을 현금으로 지불했다고 가정합니다. 때때로 사용되는 옵션을 행사하는 두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옵션의 소위 "무 현금"운동입니다. 다른 하나는 옵션에 따라 행사 가격을 지불하기 위해 이미 소유하고있는 주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들과 세금 결과는 다음 페이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