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위한 최적의 시간


언제 스톡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언제 옵션을 행사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복잡한 결정 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을 현금으로 지불하기 전에 규칙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reenstein Rogoff Olsen & Co. LLP.


규칙을 숙지하십시오.


종업원 주식 매입 선택권은 귀하에게 실질적인 이연 원을 제공 할 수 있으며 과세 소득 인정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수령하지 않아 옵션이 부여되면 일반적으로 세금을 내지 않으며 나중에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 만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을 취득하는 옵션을 보유하는 것이 주식 자체를 보유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이 옵션은 주식 가치가 행사 가격보다 낮아지면 손실에 대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또한, 옵션은 보유자에게 즉각적인 투자없이 회사의 동등한 소유권을 제공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일반 소득보다 자본 이득으로 부과되는 사후 주식 증가를 가져올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최고 세율표에있는 사람들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차이점을 알아라.


NSO (Nonqualified Stock Option)는 직원에게 지정된 고정 가격 (보통 옵션이 부여 된 시점의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기간 (일반적으로 10 년 이내) 내에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해야합니다.


귀하의 권리를 행사할 때, 스프레드 (행사 가격과 공정한 시장 가격의 차이)에서 실현 된 모든 이익은 경상 이익으로 과세됩니다. 그러나 주식이 매각 된 날까지 행사 된 행사로부터 실현 된 이익은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ncentive Stock Options, ISO)은 또한 정해진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지만 ISO는 주식의 현 공정 시장 가격보다 낮은 행사 가격으로 발행 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ISO에 대한 보급은 옵션을 행사할 때 일반 소득세의 대상이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프레드는 대체 최소 세금의 적용을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GROCO 재정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ISO 주식 매각 이익은 자본 이득으로 과세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행사 일로부터 최소 1 년 동안 그리고 옵션이 부여 된 날로부터 최소 2 년 동안 ISO 주식을 보유했다면, 주식 매각시 인식 된 전체 이익은 장기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언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선택을 행사할시기의 결정은 귀하의 특정 상황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결정됩니다 :


귀하의 회사 계획.


일반적으로 옵션은 수년간 행사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 계획에서 부여 된 옵션은 5 년 동안 매년 20 %의 확정 기여를합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회사 계획의 세부 사항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사의 성장.


귀사가 성장할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의사 결정 과정에서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검토하고 이해해야 할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황소; 귀사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 수입이 연결된 산업을 이해하십시오.


&황소; 판매 평가 - 경쟁 업체의 업계 평균과 귀사의 매출을 비교하십시오.


&황소; 업계 동향 - 귀사가 운영하는 산업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성장 기회를 찾고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위한 귀사의 전략을 이해하십시오.


&황소; 시장의 유동성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요소를 이해하십시오 - 회사의 성장 계획을위한 자원을 확보하는 낮은 금리와 감세입니까?


&황소; 귀사의 성장 자금 조달 방법 - 예상대로 성장하고 있습니까?


&황소; 리더와 실적을 알고 있습니다. 회사의 강력한 경영진이 계속 성공할 것입니다.


&황소; 귀사의 P / E (가격 대비 수익) 비율을 이해하십시오 - 강력한 현금 흐름과 잘 관리되는 비용을 찾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장에서 큰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훌륭한 회사에 투자 한 다음 장기적으로 주식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현재 재정적 필요.


행사 결정은 현금의 필요성, 옵션의 만료까지의 근접성 및 / 또는 예상되는 미래 가치와 비교 한 현재 주식 가치를 고려해야합니다. ISO와 관련하여 세금 때문에 옵션을 행사하거나 근본적인 주식을 언제 판매할지 결정할 때 필요한 보유 기간을 고려해야합니다.


포트폴리오 균형 맞추기.


회사 주식이 투자 포트폴리오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보유 자산을 다변화하려는 경우 옵션을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는 투자 위험을 줄이기 위해 회사 주식이 포트폴리오의 40 %를 넘지 않아야한다고 말합니다.


분명히, 시장 조건은 당신의 선택권 행사 결정에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옵션의 기초가되는 주식이 감사하는 경우 미래 ​​이익을 누리기 위해 가능한 한 오랫동안 옵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NSOs의 경우, 더 높은 세금 군대에 들어가는 것을 피하기 위해 몇 년 동안 귀하의 선택권 행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통계청의 보급은 운동시 일정한 소득세의 적용을 받음을 기억하십시오. 운동 전의 감사는 보통 수입으로 과세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운동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비영리 주식 옵션이 가족에게 양도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상속자에게 옵션을 제공하여 유산 세를 정돈 할 수 있습니다. 양도 금액이 $ 11,000 이하인 경우 (결혼하는 경우 $ 22,000), 선물 면세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양도에도 불구하고, 집행시 집행자는 발생한 소득세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이 페이지는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하기위한 것으로 특정 상황에서 세금을 부과하는 책임을 확인하는 근거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러한 경우 별도의 분석 및 조언이 필요합니다. 이 매뉴얼의 준비 과정에서 합당한주의를 기울 였지만 Greenstein, Rogoff, Olsen & amp; 회사, LLP는 그것이 포함 할 수있는 오류 또는 그것에 의존하는 사람이 지탱 한 결과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추가 조치를 취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계획 수립을 돕기 위해 기꺼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과학자, 교육자, 발명가 및 기업가 - Sebastian Thrun.


LuLaRoe CEO - Mark Stidham.


1 분 관리자 뒤의 영감 - Ken Blanchard.


Thomson Reuters - Chris Kibarian의 지적 재산 및 과학 부문을 이끌었습니다.


조직의 문화를 바꾸는 방법 - Prasad Kaipa.


지도자의 자질.


당신은 얼마나 자주 그 코멘트를 들었습니까? 그 또는 그녀는 태어난 리더입니까? 어떤 사람들에게는 자연스럽게 그들을 리더로 바라 보았던 위치에 놓여있는 것처럼 보이는 특성들이 있습니다.


보안 클라이언트 포털.


우리의 회보에 가입하십시오.


주간 세금 & 웰스 빌딩 팁을 얻으십시오!


울트라 공군 고문.


무료 전화 : 1-877-CPA-2006 & bull; 전화 : 510-797-8661 & bull; 팩스 : 510-797-1791.


옵션을 행사할 때 세금 문제를 피하는 세 가지 방법.


고든 괴 코 (Gordon Gekko)의 단발적 인 돈 추구로 인해 월스트리트 영화가 너무 좋아요. 이것은 단지 할리우드 이야기가 아닙니다. 실리콘 밸리 (Silicon Valley)의 세무사였던 저는 많은 임원과 직원들도 욕심을 느낍니다. 회사 주식에 조기에 이익을 얻으려고 시도하면서 스톡 옵션을 많이 행사했기 때문에 이익을 위해 세금을 낼만큼 충분한 돈이 없었습니다.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이 함정에 빠지게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정보가 부족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도 자신들의 탐욕으로 극복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주식 가격이 상승하거나 하락할 수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리거나 세금을내는 합리적 계획을 수용하지 못하게한다.


한 크릭.


대부분의 경우 옵션을 행사할 때 옵션 가치를 초과하면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회사의 이사회가 사적인 경우 이사회 또는 공개 인 경우 시장에서 설정) 가격.


자격이없는 옵션 ( "Non quals"또는 NQO)을 가지고있는 경우, 귀하가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가 현금 보너스를받은 것처럼 고용주는 세금을 원천 징수해야합니다. 고용주는 국세청과 주정부의 지침에 따라 얼마만큼 원천 징수할지 결정합니다. 원천 징수를 위해 운동 할 때 주식을 팔지 않는 한, 원천 징수 세를 위해 고용주에게 수표를 써야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이있는 경우, 고용주는 세금을 원천 징수하지 않습니다. 즉, 스스로 지불해야하는 세금을 스스로 조정하고 별도로 정하는 것이 귀하에게 달려 있음을 의미합니다.


NQO 또는 ISO를 보유하고 있더라도 저축 또는 머니 마켓 계좌와 같은 다른 계좌에 보유 된 돈은 세금을 내야합니다.


NQO 또는 ISO를 보유하고 있더라도 저축 또는 머니 마켓 계좌와 같은 다른 계좌에 보유 된 돈은 세금을 내야합니다. 옵션 행사로 세금을 납부 할 자원이 없다면 적은 옵션 행사를 고려하여 지불 할 여력이없는 소득세 의무를 창출하지 않아야합니다.


다음은 계획없이 할 수있는 것처럼 욕심을 많이 갖고 많은 옵션 (비공식 또는 ISO)을 실행하면 발생할 수있는 상황을 보여주는 두 가지 시나리오입니다. 현금을 가지고 지불하는 것보다 세금이 더 많이 쌓여 금융 채권에 빠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NQO 시나리오.


가치가 110 달러이고 행사 가격이 $ 10 일 때 비준수 스톡 옵션을 행사합니다.


귀하의 과세 대상 소득은 $ 100입니다.


연방 및 주 소득세가 최고 수준이라고 가정하면 정부에 이익의 50 %를 지불해야합니다.


귀하의 세금은 $ 50입니다. 회사에서 보류해야하는 연방세 및 주세 35 달러를 고용주에게 수표로 보냅니다. 아직도 15 달러의 세금이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고용주의 주식을 소유하고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10 달러, 세금 공제를 위해 35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다음에 어떻게 될까요?


주가가 10 달러로 떨어지면 주식을 팔 때가됩니다.


최종 결과는 주식이없고 세금으로 35 달러를 소비했지만 여전히 세금 15 달러 (NQO를 행사하기위한 10 달러와 주식 판매 네트에서 10 달러를 0으로 빚지고 있음)입니다.


이 숫자 뒤에 충분한 0을 넣으면 이것이 어떻게 문제가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예, 주식 매각에 대한 100 달러의 손실은 세금 공제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본 손실입니다. 손실 공제는 연간 한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수년 동안 귀하의 세금 절감액을 실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ISO 시나리오.


가치가 $ 110이고 행사 가격이 $ 10 일 때 ISO를 행사합니다.


귀하는 일반 세금 목적 상 과세 소득이없고 대체 최소 세금 (Alternative Minimum Tax : AMT) 목적으로 100 달러의 과세 소득이 있습니다. ISO의 행사는 귀하가 연방 정부의 목적을 위해 AMT의 대상이 될 가능성이 있으며 국가 목적을 위해 AMT의 대상이 될 수 있으므로 귀하가 정부에 이익의 35 %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므로 운동에 대한 세금은 35 달러이며 고용주가 ISO 연습에 세금을 원천 징수하지 않으므로 귀하는이 비용을 자신의 자산에서 35 달러를 지불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이 시점에서 고용주의 주식을 소유하고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10 달러를 지불하고 35 달러의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다음에 어떻게 될까요?


주가가 10 달러로 떨어지면 주식을 팔 때가됩니다.


최종 결과는 주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35 달러의 세금이 부과됩니다 (ISO 10을 행사하기위한 10 달러와 주식 판매 네트에서 10 달러를 제로로 계산).


ISO의 경우 [1] 나는 IRS의 악몽에 처한 사람들을 수십만 ~ 수백만 달러의 세금을 들이지 않고 보았습니다.


비 자격 연습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 100의 손실액은 세금 공제액이지만 연례 한도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일반 세금 및 AMT 목적을 위해 귀하의 주식에서 다른 기준을 가질 것이며, AMT 신용 이월도 고려해야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가 발생하지 않을 것 같습니까? 나는 그들이 할 수있을 때마다 수시로이주의 이야기를 전하기에 충분할 때까지 수십 번 일어난다.


잠재적 인 문제를 피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고용주가 공개 인 경우 궁극적 인 세금 부담을 지불하기 위해 운동시에 충분한 재고를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현금없는 운동이라고합니다. 운동을하면 운동 가격과 예상 세금 부채를 모두 지불 할 수있는 충분한 재고가 즉시 판매됩니다. (하지만 증액 세액을 위해 돈을 벌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세금을 낼만큼 충분하지 않은 경우 옵션을 적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세금을 내고 돈을 버릴 수 있도록 옵션을 줄입니다. 이것은 지금 행동하지 않으면 잠재적 인 큰 기회를 놓친다는 것을 걱정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드는 가장 어려운 선택입니다.


• 옵션을 비틀 거리는 방식으로 행사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전에 행사 한 옵션으로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추가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을 판매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선택은 주식이 1 년 이상 보유되어 있고 관련 이득이 유리한 장기 자본 이득 세제 혜택을받을 자격이있는 경우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단점 위험을 관리하십시오.


투자 포트폴리오를 계획 할 때 자신의 옵션에 관해서도 합리적이 될 수 있습니다. 재고 값은 항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하고있는 일의 일부는 다운 사이드 리스크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이는 재앙적인 단점을 피하기 위해 잠재적 인 상승 여력 중 일부와 이별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탐욕 스럽거나 준비가 안되며, 고용주의 주식의 미래에 모든 자산을 베팅하면 예기치 못한 바람직하지 않은 재정적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세금 관련 조언이 아니며 Wealthfront는 여기에 설명 된 성과가 어떤 특정한 세금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는 점을 어떠한 식 으로든 나타내지 않습니다. 예상 투자자는 자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세금 결과에 관해 개인 세금 전문가와상의해야합니다. 웰스 프런트는 투자자가 세금을 부과 할 경우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저자에 대해서.


Bob Guenley는 1980 년대부터 2000 년대까지 실리콘 밸리의 경영진에 대한 세무사였으며 현재 벤처 캐피털 회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웰스 프론트의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과세 계정, IRAs,


401 (k) 롤오버 및 529 개의 대학 저축 플랜.


미래에 투자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너도 좋아할거야.


관련 게시물.


많은 젊은 임원들은 옵션을 행사하여 세금을 유발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켄트 윌리엄스 (Kent Williams)


몇 년 전, 나는 & hellip에있는 후보자에게 구인을 전달했다.


스톡 옵션은 옵션이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 hellip있다는 사실;


16 개 주와 콜럼비아 특별구는 이제 동성 커플이 합법적으로 결혼 할 수있게합니다. 늦은 & hellip;


추천 게시물.


대학 진학 경로.


오늘 우리는 경로를 통해 대학 기획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익숙한 소리?


너에게 가장자리를주는거야.


웰스 프론트는 소극적인 투자가 장기적 성공의 열쇠라는 철학에 기반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더 잘 수행되도록 돕기 위해 항상 넘나 드는 노력을합니다.


새로운 표준.


진정한 자동 고문이 되려면 기존의 고급 재무 자문가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투자 관리, 계획 및 개인 금융 솔루션)를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자동 고문을 선택할 때 폭 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품질 & # 8212; 각 공급자의 솔루션


새 소식을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이 블로그는 Wealthfront에서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에 수록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에 대한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다른 서버 사이트에 제공되는 링크는 편의상 제공되며 Wealthfront가 해당 사이트 소유자 또는 참가자와 제휴하거나 보증하거나 해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를 보증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단,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웰스 프론트는 때때로이 블로그 및 / 또는 제휴사 또는 비 제휴 기고자가 만든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부자에게는 웨일스 프론트 직원, 기타 재정 고문, 웨스 프론트가 수수료를 지불 한 제 3 자 작성자 또는 기타 당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그러한 게시물의 내용은 반드시 Wealthfront 또는 그 임원, 이사 또는 직원의 실제 견해 또는 견해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게스트 블로거 및 / 또는 블로그 인터뷰 대상자가 제시 한 의견은 엄격하게 자신의 것으로서 반드시 웰스 프론트를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부; 2017 Wealthfront Inc. 모든 권리 보유. 이 블로그에 대한 중요한 법적 공개를 읽어보십시오.


피해야 할 6 명의 직원 재고 계획 실수.


세금 영향을 이해하고 계획의 규칙은 성공의 열쇠입니다.


주식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스톡 옵션과 종업원 주식 매입 프로그램은 잠재적 인 재정적 부를 축적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관리되면 이러한 혜택은 향후 대학 경비, 은퇴 또는 휴가철 주택 구입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투자자들이 위험을 무릅 쓰고 중요한 날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며, 직원 스톡 옵션 보조금을 우연히 관리합니다. 궁극적으로 이들은 스톡 옵션 계획이 잠재적으로 제공 할 수있는 많은 혜택을 누리지합니다.


스톡 옵션 혜택을 극대화하려면 다음 여섯 가지 일반적인 실수를 피하십시오.


실수 # 1 : 기금 스톡 옵션의 만료 허용.


스톡 옵션 교부금은 운동 또는 파업 가격으로 알려진 사전 설정된 가격으로 고용주의 회사 주식의 미리 결정된 수의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1 년에서 4 년까지의 가득 기간이 있으며 스톡 구매 옵션을 행사하는 데 최대 10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원래의 파업 가격을 초과하여 거래 할 때 "돈으로"간주됩니다. 가설 상으로는 주당 25 달러의 고용주 주식 1,000 주를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이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주식이 현재 주당 50 달러에서 거래되고 있다면, 당신의 옵션은 그 돈의 한 주당 25 달러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그 (것)들을 운동하고 즉시 $ 50에 몫을 판매 한 경우에, 당신은 $ 25,000의 세전 이익을 즐길 것입니다.


회사의 주가가 계속 오를 것이라는 희망으로 가능한 한 오랫동안 운동을 지연시키려는 유혹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지연은 교환의 세금 효과를 연기 할 수있게하며, 주식을 행사하고 팔면 실현할 수있는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 보조금은 만기일이 끝나기 전에 옵션을 행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제 시간에 행동하지 않으면 옵션을 행사하고 파격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기회를 포기하게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결국 돈을 테이블에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직원들이 마감 기한을 잊어 버리기 때문에 인 - 오브 - 머니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됩니다. 다른 경우 직원은 가능한 마지막 날에 운동을 계획 할 수도 있지만 산만 해 지므로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포상을 행사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려서 얼마나 많은 부가가치를 얻고 보너스를 쓸모 없게 만들 위험이 있는지 판단하십시오."라고 Fidelity Stock Plan Services의 수석 부사장 인 Carl Stegman은 말합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할 적절한시기를 선택할 때 다음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주가 및 주식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기대는 무엇입니까? 주식이 절정에 달하거나 미래에 하락할 것으로 생각되면 운동 및 판매를 고려하십시오. 계속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되면 주식을 행사하거나 보유하거나 옵션 행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은 얼마입니까? 만료일로부터 60 일 이내에 있다면 옵션을 쓸모 없게 만들 위험을 피하기 위해 행동 할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선택권을 행사할 준비가되었을 때 같은 세금 군이나 상한 또는 하한에 속할 것입니까? 세금은 수익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으므로 가능한 가장 낮은 세금 적용 범위에있을 때 운동 및 판매를 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결정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팁 : 귀하의 주식 스케줄을 모니터하고,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고용주 또는 주식 계획 관리자로부터받은 모든 알림에 응답하십시오.


실수 # 2 : ISO의 세금 결과를 이해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스톡 옵션 보조금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과 비 자격 스톡 옵션 (NSO) 두 종류가 있습니다. ISO 보조금을 받으면 즉각적인 세금 혜택이 없으며, 귀하가 옵션을 행사할 때 정규 소득세를 납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고용주가 제공 한 할인액과 이득에 대체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의 주식을 팔 때, 당신은 파업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주식을 팔았다 고 가정 할 때 양도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장기간 자본 이득 율을 얻기 위해서는 행사 일로부터 최소 1 년, 부여 일로부터 2 년 이상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필요한 보유 기간 이전에 ISO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이를 실격 처리라고합니다. 그러한 경우, 행사 시점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 (행사 가격)와 보조금 가격의 차이 또는 매각 이익의 전체 금액 (적은 경우)은 경상 이익으로 과세되며 나머지 금액은 이득은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경상 소득세가 장기 양도 소득세보다 높습니다.


세금은 중요하지만, 귀하의 유일한 배려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회사의 주가가 현재 수준에서 하락할 수있는 위험을 고려해야합니다. "귀하의 세금 상황을 알고 계시지 만, 귀하가 시장에 계신 곳을 이해하십시오. 왜냐하면 주식을 계속 소유 할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Stegman은 말합니다. "어떤 주식이 특별세 처리 대상인지, 보유 기간은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에 따라 처리해야합니다."


팁 : 옵션을 행사하거나 주식 보상 플랜을 통해 취득한 회사 주식을 판매하기 전에 조세 관련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하십시오.


실수 # 3 : 회사를 떠날 때 주식 계획 규정을 알지 못합니다.


새로운 직장, 해고 또는 은퇴로 인해 고용주를 떠날 때에는 스톡 옵션 보조금을 남겨 두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회사의 주식 계획 규정에 따라 기존 스톡 옵션 교부금을 행사하는 데 90 일을 넘지 않습니다. 6 개월 이상 지속되는 해직 패키지를받을 수는 있지만, 해당 패키지의 조건과 스톡 옵션 보조금의 만료 날짜를 혼동하지 마십시오.


회사가 경쟁 업체에 인수되거나 다른 회사와 합병되면 귀하의 가득 조업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즉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행동하기 전에 합병 또는 인수 조건을 확인하십시오. 현재 회사의 주식에서 소유하고있는 옵션이 새로운 회사의 주식을 얻기위한 옵션으로 전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팁 : 고용주를 떠날 때나 회사가 다른 회사와 합병 할 때 스톡 옵션 교부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R에 문의하십시오.


실수 # 4 : 회사 주식에 당신의 부를 너무 많이 집중시킵니다.


회사 주식의 형태로 보상을 받거나 회사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은 특히 장기간 주가가 상승한 회사에서 일하는 경우 매우 유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당신은 하나의 주식에 묶여있는 개인 자산을 너무 많이 가지고 있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왜? 두 가지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투자 관점에서 볼 때, 투자가 분산 된 포트폴리오가 아닌 단일 재고에 집중되어 있으면 한 회사를 기준으로 초과 변동성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회사가 귀하의 고용주이기도하면 귀하의 재정적 복지는 직장, 급여, 수당 및 퇴직 저축과 같은 형태로 회사의 운명에 이미 집중되어 있습니다.


역사는 과거에 고소한 회사들로 뒤덮어 져 나중에는 부실하게되었습니다. Enron이 1999 년에 파산 신청을했을 때 직원 퇴직 저축액이 10 억 달러가 넘어 가면서 증발했습니다. 최근 Lehman Brothers 직원도 비슷한 운명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고용주의 소득이 귀하의 비 보조 월간 청구서 및 건강 보험료를 지불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회사의 운명이 악화 될 경우, 건강 보험 및 고갈 된 둥지 알을 사용하지 않고 직장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주식 계획의 주식은 일반적으로 직원의 연간 보상의 큰 구성 요소이므로 고용주의 주식에 지나치게 집중하는 것은 쉽습니다."라고 Stegman은 말합니다. "그러나 한 걸음 물러나서 이러한 혜택이 대학 저축, 은퇴 또는 휴가 주택과 같은 장기적인 재정 목표에 어떻게 부합 하는지를 고려하고 이에 따라 다양화할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팁 : 투자가 적절하게 분산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재무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실수 # 5 : 귀사의 직원 주식 구매 계획을 무시하십시오.


Employee Stock Purchase Plans (ESPPs)는 고용주의 주식을 보통 주식의 현재 공정 시장 가격에서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러한 할인은 일반적으로 5 %에서 15 % 사이입니다. 많은 계획은 또한 제공 기간의 첫 번째 또는 마지막 날 중 더 낮은 가격으로 가격을 기준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있게하는 "룩백 옵션 (look-back option)"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회사가 15 % 할인을 제공하고 그 기간 동안 주식이 5 % 상승한 경우 이미 20 %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이는 이미 건강한 세전 이익입니다.


불행히도 일부 직원은 회사의 ESPP를 활용하지 못합니다. 참여하지 않았다면, ESPP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엔트리 레벨 직원은 종종 ESPP에서 탈퇴한다고 Stegman은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커리어가 확립되고 재정적으로 안전 해짐에 따라 ESPP를 재고해야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에 따라 상당한 할인을 받으면서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팁 : 현재의 저축 전략 (응급 자금 및 퇴직 저축 포함)을 살펴보고 ESPP에 저축액 일부를 넣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계획을 위해 미래의 인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수 # 6 : 수혜자 정보를 업데이트하지 못합니다.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수혜자 지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01 (k) 플랜 또는 귀하가 소유하고있는 IRAs와 마찬가지로 수혜자 지정 양식을 통해 사망했을 때 자산을 수령 할 사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퇴거자가 상속인 지정을하지 않은 경우 대부분의 계획 규칙에 따라 집행자 (또는 관리자)는 실제로 상환 보상을 상속인 재산의 자산으로 간주 할 것임을 유의해야합니다.


귀하가 주식 보상을받을 때마다 고용주는 수혜자 서식을 작성하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많은 보조금은 3 년에서 10 년까지의 삶에서 다양하며, 그 기간 동안 인생에서 많은 요소가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 보조금을 수령했을 때 독신 일 경우 형제를 수혜자로 지명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5 년 후, 당신은 자녀와 결혼 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귀하의 수혜자를 귀하의 배우자 및 / 또는 자녀에게 변경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이 결혼하여 이혼하거나 이혼하고 재혼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항상 수혜자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팁 : 매년 수령액과 퇴직 계정을 수혜자에게 검토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다양한 종류의 직원 보상 계획을 이해하십시오. 읽기 관점 : "회사 주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관련 기사.


새해 결심으로 재정 상황을 지켜보십시오.


성공은 그 자체로 이루어집니다. 지금 목표를 세우고 그들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자녀의 대학 교육을 계획하고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


선택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 것은 중요하고 저평가 된 계획의 구성 요소입니다.


언제 스톡 옵션을 행사해야합니까?


톡톡 옵션은 옵션이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고용주의 주식을 고정 가격으로 살 것인지 여부와 그시기를 결정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할애한다는 사실은 엄청난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주식 옵션은 기본 주식 가격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보다 높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왜 종업원 주식 옵션이 Exchange로 거래되는 주식 옵션보다 더 중요한지보십시오 참조). 스톡 옵션은 운동 할 때 또는 운동해야하는 경우 더 이상 융통성이 없기 때문에 운동하는 순간 옵션 값을 잃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은 옵션을 행사하는 것이 언제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세율은 운동 결정을 촉구합니다.


스톡 옵션 행사시기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변수는 세금과 위험에 처할 금액입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가장 일반적인 종업원 옵션)을 행사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종류의 세금이 있습니다 : 대체 최소 세금 (AMT), 경상 소득세 및 훨씬 낮은 장기 양도 소득세.


적정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여 행사했지만 옵션을 행사하지 않을 경우 AMT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하가 발생할 가능성이있는 AMT는 현행 시장 가격에 근거하여 귀하의 옵션이 인정한 금액의 28 %에 해당하는 연방 AMT 세율이됩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액세스 할 수있는 소득 수준에서 주 AMT 만 지불하면됩니다). 귀하의 옵션의 현재 시장 가격은 고용주가 비공개 인 경우 귀사의 이사회가 요청한 가장 최근의 409A 감정에 의해 결정됩니다 (409A 감정 평가 방법에 대한 설명을 위해 이유 제안 편지에 이유 금액 포함 안 함 참조). 공개 시장 가격 상장.


스톡 옵션은 운동 할 때 또는 운동해야하는 경우 더 이상 융통성이 없기 때문에 운동하는 순간 옵션 값을 잃습니다.


예를 들어, 주당 2 달러로 고용주의 보통주를 구입할 20,000 가지 옵션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최근의 409A 평가는 보통주를 주당 6 달러로 평가하고 10,000 주를 행사하면 AMT가 11,200 달러 (10,000 x 28 % x ($ 6 & # 8211; $ 2)). 그런 다음 매매를하기 전에 행사 된 옵션을 적어도 1 년 동안 (그리고 그들이 부여 된 후 2 년) 보유하면 연방 - 주 - 장기 - 장기 - 자본 이득 - 세율 (웨스 트 프론트 고객이 가장 흔히 볼 수 있듯이 한 부부로 255,000 달러를 벌어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다고 가정 할 때) 주당 2 달러 이상을받는 금액의 24.7 %에 불과합니다. 귀하가 지불 한 AMT는 행사 된 주식을 판매 할 때 귀하가 빚진 세금에 대해 적립됩니다. 주당 10 달러로 10,000 주를 판매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 자본 이득 세금은 $ 19,760 (10,000 주 x 24.7 % x ($ 10 & $ 2))에서 이전에 지불 한 11,200 달러의 AMT를 뺀 금액입니다. net $ 8,560. 대체 최소 세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보조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 제 1 부를 참조하십시오.


귀사가 인수되거나 공개 될 때까지 옵션을 행사하지 않고 즉시 매각하는 경우, 이득 금액에 대한 일반 소득 세율을 납부하게됩니다. 결혼 한 캘리포니아 부부가 공동으로 255,000 달러를 벌어 들인 경우 (Wealthfront의 평균 고객) 2014 년 한계 주정부 및 연방 일반 소득 세율은 42.7 %가됩니다. 위의 예와 같은 결과를 가정하지만 판매하는 날 (즉, 같은 날 운동)까지 운동을하기를 기다린다면 경상 소득세는 $ 68,320 (20,000 x 42.7 % x ($ 10 & # 8211; $ 2)). 이는 이전의 장기 양도 소득보다 훨씬 많습니다.


83 (b) 선거는 막대한 가치를 가질 수있다.


공정한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과 같을 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정해진 양식에 83 (b) 선거를 제출하면 운동시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미래의 모든 감사는 당신이 주식을 1 년 이상 행사하고 2 년 동안 매각하기 전에 장기간 자본 이득 율로 세금을 부과합니다. 당신이 1 년 미만에서 판매하는 경우에 당신은 경상 소득 비율로 과세 될 것이다.


스톡 옵션 행사시기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변수는 세금과 위험에 처할 금액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스톡 옵션을 조기에 행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퇴직 이전에 회사를 떠나기로 결정한 경우 모든 옵션을 조기에 행사하면 고용주는 행사하지 않은 주식을 행사 가격으로 다시 살 것입니다. 귀하의 옵션을 일찍 행사할 때의 이점은 귀하가 장기간 자본 이득 치료를 일찍 신청할 때 시계를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위험은 회사가 성공하지 못하고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돈을 투자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식을 팔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마 AMT를 지불 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일찍 운동을 시작하는 시나리오.


초기 운동이 의미가있는 두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재직 초기에 재임 중일 때 또는 일단 자신감이 매우 높다면 귀사는 큰 성공을 거두고 일부 저축은 위험에 노출됩니다.


조기 종업원 시나리오.


아주 초기 직원은 일반적으로 주당 페니의 행사 가격으로 스톡 옵션을 발행합니다. 이런 상황에 처할만큼 운이 좋으면 200,000 주를 발급 받았을지라도 모든 옵션을 행사할 총 비용은 2,000 ~ 4,000 달러에 불과할 것입니다. 이 많은 돈을 정말로 잃을 수 있다면 고용주가 첫 번째 409A 평가를하기 전에 모든 주식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자신의 주식을 행사하는 조기 고용인들이 그들이 투자 한 돈을 모두 잃을 것을 계획하도록 장려한다. 그러나 회사가 성공하면 절약하는 세금은 엄청납니다.


성공 가능성 높음.


당신이 종업원 수 80 ~ 100이고, 주당 2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20,000 가지 옵션으로 무언가를 발행했다고 가정하면, 모든 주식을 행사하고 고용주가 실패합니다.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4 만 달러의 손실 (그리고 아마도 지불 할 가능성이있는 AMT)을 복구하는 것은 대단히 어렵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고용주가 성공할 것이라는 확신이들 경우에만 운동 가격이 주당 0.10 달러 이상인 옵션을 행사할 것을 제안합니다. 많은 경우 귀하의 회사가 공개 될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을 때까지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가 상장을 신청할 때 운동에 최적의 시간입니다.


이 게시물의 앞부분에서 나는 행사 후 1 년 이상 보유하고 옵션 판매를 2 년 이상 승인 한 경우 행사 된 주식이 훨씬 낮은 장기 양도 소득 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성공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에서는 실제로 판매 할 수있는시기보다 1 년 이상 앞서 운동을하는 것이 의미가 없습니다. 이상적인 운동 시간을 찾으려면 주식이 유동적이고 가치있는 것으로 평가 될 때부터 공정한 가격이 될 때까지 거꾸로 작업해야합니다.


종업원 지분은 일반적으로 회사가 공개 된 후 처음 6 개월 동안 판매가 제한됩니다. 회사 주식을 판매하는 것을 피하는 하루에 설명했듯이, 회사의 주식은 일반적으로 앞서 언급 한 6 개월의 인수 채산이 해제 된 후 2 주에서 2 개월 동안 거래가 중단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이 공개적으로 거래 될 때까지 SEC에 공개되기 위해 회사가 최초 등록 명세서를 제출 한 때로부터 3 ~ 4 개월이 걸립니다. 즉, 회사가 SEC에 등록 명세서를 제출하여 공개 (공개 4 개월 대기 + 6 개월 잠정 + 재고 복구를 기다리는 2 개월) 한 공개일에 적어도 1 년 동안은 팔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가 IPO 신청을했다고 말할 때까지 운동하지 않으면 최소 유동성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즉, 돈을 팔지 않고도 최소한의 시간에 묶어 두도록하십시오).


나는 항상 자신의 주식을 행사하는 조기 고용인들이 그들이 투자 한 돈을 모두 잃을 것을 계획하도록 장려한다. 그러나 회사가 성공하면 절약하는 세금은 엄청납니다.


우리의 포스트에서 Tech IPO Stock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되는 VC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우리는 대부분 IPO 가격보다 높은 3 가지 특징을 가진 회사를 찾아 독점적 연구를 실시했습니다 (귀하의 옵션보다 커야 함) 'IPO 이전 현재 시장 가치). 이러한 특징에는 첫 2 회 수익 호가 지속되는 수익 증대와 수익 증대에 관한 IPO 이전 수익 지침을 충족시키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고용주가 세 가지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 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일찍 운동해야합니다.


액체 순 가치가 높을수록 운동 할 때 걸릴 수있는 타이밍 위험이 커집니다. $ 20,000의 가치가있는 경우 회사 파일을 공개하기 전에 주식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위험을 감수 할 여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50만의 가치가 있다면 조언이 바뀝니다. 이 경우 더 많은 돈을 잃을 여유가 생길 수 있으므로 IPO 등록의 혜택을받지 않고 회사가 매우 성공적 일 것이라고 확신하면 조금 더 일찍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동이 일찍 진행되면 현재의 시장 가치가 낮아져 AMT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IPO 등록일보다 훨씬 일찍 운동하기를 원한다면 사람들에게 순자산 가치의 10 % 이상을 위태롭게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AMT와 장기 양도 소득세의 차이는 장기 양도 소득 세율과 경상 소득 세율의 차이만큼 크지 않습니다. 연방 AMT 비율은 28 %이며, 28.1 %의 한계 장기 자본 이득 세율 합계와 거의 같습니다. 대조적으로 평균 웨일 프론트 고객은 보통 39.2 %의 한계 주 및 연방 일반 소득 세율을 지불합니다 (연방 통상 소득 세율 일정에 대해서는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보조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 참조). 따라서 일찍 운동을하면 장기간 자본 이득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주식을 팔 때 지불하는 세금에 대해 적립됩니다.)하지만 현금을 내야합니다. 지불하면 위험 할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십시오.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보조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에 설명 된 공개 회사 주식을 행사하기 전에 고려할 수있는 좀 더 복잡한 세금 전략이 있지만, 민간 기업 주식을 행사하는 것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가장 간단한 용어로 익혔다 : 초기 직원이거나 회사가 공개하려고하는 경우에만 일찍 운동하십시오. 어쨌든 주식 옵션 운동 전략에 대해 경험이 많은 훌륭한 세무사를 고용하여 IPO 이전에 결정을 내릴 때 도움이 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주하지 않을 결정이고 잘못 될 가치가 없습니다.


이 기사에 포함 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기사는 세금 관련 조언이 아니며 Wealthfront는 여기에 설명 된 성과가 어떤 특정한 세금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는 점을 어떠한 식 으로든 나타내지 않습니다. 예상 투자자는 자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세금 결과에 관해 개인 세금 전문가와상의해야합니다. 웰스 프런트는 투자자가 세금을 부과 할 경우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재무 자문 서비스는 웰스 프론트 고객이 된 투자자에게만 제공됩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저자에 대해서.


Andy Rachleff는 Wealthfront의 공동 설립자이자 사장 겸 CEO입니다. 그는 펜실베니아 대학의 기금 투자위원회 위원장 및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 교수로서 기술 기업가 정신에 관한 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Wealthfront 이전에 Andy는 Benchmark Capital의 공동 파트너를 지 냈으며 Equinix, Juniper Networks 및 Opsware를 포함한 다수의 성공적인 회사에 투자 한 바 있습니다. 그는 또한 Merrill, Pickard, Anderson & amp; Eyre (MPAE). Andy는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웰스 프론트의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과세 계정, IRAs,


401 (k) 롤오버 및 529 개의 대학 저축 플랜.


미래에 투자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너도 좋아할거야.


관련 게시물.


회사가 & hellip을 탐색 한 후에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나는 & hellip에있는 후보자에게 구인을 전달했다.


많은 젊은 임원들은 옵션을 행사하여 세금을 유발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켄트 윌리엄스 (Kent Williams)


고든 괴 코 (Gordon Gekko)의 돈에 대한 단순한 추구가 & hellip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나는 월스트리트 영화를 좋아합니다.


추천 게시물.


대학 진학 경로.


오늘 우리는 경로를 통해 대학 기획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익숙한 소리?


너에게 가장자리를주는거야.


웰스 프론트는 소극적인 투자가 장기적 성공의 열쇠라는 철학에 기반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더 잘 수행되도록 돕기 위해 항상 넘나 드는 노력을합니다.


새로운 표준.


진정한 자동 고문이 되려면 기존의 고급 재무 자문가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투자 관리, 계획 및 개인 금융 솔루션)를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자동 고문을 선택할 때 폭 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품질 & # 8212; 각 공급자의 솔루션


새 소식을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이 블로그는 Wealthfront에서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에 수록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에 대한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다른 서버 사이트에 제공되는 링크는 편의상 제공되며 Wealthfront가 해당 사이트 소유자 또는 참가자와 제휴하거나 보증하거나 해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를 보증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단,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웰스 프론트는 때때로이 블로그 및 / 또는 제휴사 또는 비 제휴 기고자가 만든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부자에게는 웨일스 프론트 직원, 기타 재정 고문, 웨스 프론트가 수수료를 지불 한 제 3 자 작성자 또는 기타 당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그러한 게시물의 내용은 반드시 Wealthfront 또는 그 임원, 이사 또는 직원의 실제 견해 또는 견해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게스트 블로거 및 / 또는 블로그 인터뷰 대상자가 제시 한 의견은 엄격하게 자신의 것으로서 반드시 웰스 프론트를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부; 2017 Wealthfront Inc. 모든 권리 보유. 이 블로그에 대한 중요한 법적 공개를 읽어보십시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