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무역 옵션 dodd frank
CFTC 상품 옵션에 관한 FAQ에 응답합니다.
Nate Endrud | 2013 년 9 월 30 일
오늘날 CFTC 시장 감시 부서 (CFTC Division of Market Oversight)는 무역 옵션과 관련된보고 의무를 포함하여 상품 옵션과 관련하여 자주 제기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게시했습니다. 응답은 몇 가지 중요한 문제를 명확히하고 다른 사람들을 되풀이했습니다. 다음은 CFTC의 답변에 해당하는 번호가있는 주요 내용입니다.
3. 무역 옵션 (다른 옵션이나 스왑보다 규제 부담이 적을 수 있음)으로 자격을 갖추려면 상품 옵션에 물리적 상품이 포함되어야하며 다음 세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1) 옵션은 "자격있는 계약 참여자"(일반적으로 재정적으로 정교한 주체) 또는 상업 참여자 (생산자, 가공업자, 상인 취급업자, 기본 물리적 상품); (2)이 옵션은 상업 참여자에게 제공됩니다. 그리고 (3) 옵션을 행사할 경우 옵션으로 즉각적인 또는 지연된 선적 또는 인도를 위해 면제되거나 농산물을 판매하게 할 수 있도록 옵션을 물리적으로 결제해야합니다.
6. CFTC의 교역 옵션 무효화 명령에 따라, 비 스왑 딜러 / 주요 스왑 참가자 (비 SD / MSP)는 제 45 조에 따라 거래 별 거래 옵션을보고해야하는 것이 사실상 면제됩니다. (1)보고되지 않은 모든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이 Non-SD / MSP 인 거래 옵션)을 연간 Form TO 신청서를 통해보고하는 CFTC의 스왑보고 규정. (2) 1 년에 10 억 달러를 초과하는 총 상환 가치를 가진 거래 옵션을 체결 한 후 30 일 이내에 DMO에게 TOreportingreliefcftc. gov를 통보하십시오. 이러한 실질적인 효과는 상대방이 비 SD / MSP 인 거래 옵션이있을 경우 적어도 하나의 거래 상대방이 SD / MSP 인 거래 옵션이 Part 45에 따라보고 SD / MSP에 의해보고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거래 상대방이 Form TO에보고해야합니다.
8. 양식 TO는보고되지 않은 무역 옵션을보고하기위한 양식을 작성하고 웹 사이트 (forms. cftc. gov/_layouts/TradeOptions/TradeOptions. aspx)의 웹 기반 제출 양식을 통해 제출해야합니다. 양식은 전년도의 3 월 1 일까지 제출해야합니다 (예 : 2013 년의 경우 2014 년 3 월 1 일).
9. 양식 TO보고 요구 사항은 역년 중에보고되지 않은 무역 옵션을 입력함으로써 촉발됩니다. 그러나 양식에보고 된 가치는 역년 동안 행사 된 옵션의 가치입니다.
13. 2013 년까지의 첫 번째 TO 신청서에는 2013 년 4 월 10 일 이후에 입력 된보고되지 않은 무역 옵션 만 포함되어야합니다. 그 날짜 이전에 입력 한 옵션 및 스왑은 "역사적"으로 간주되며 역사적 거래 옵션을보고합니다 CFTC의 규정에 의해 숙고되지 않았다.
16. 교역 옵션은 제 151 부 직책 제한 요건 (법원 결정에 의해 요구 사항이 철회되어 항소 대기 중임)에 따라야합니다. 그러나 위치 제한은 적격 헤지 포지션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추가로 28 건의 계약 (NYMEX의 Henry Hub 천연 가스, 경질 달콤한 원유, NY Harbour Gasoline)과 관련된 스왑 또는 선물 계약에만 적용됩니다 Blendstock 및 NY Harbor Heating Oil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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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된 링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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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옵션.
위원회는 Dodd-Frank 월 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의 상품 옵션 개정을 구현하기위한 최종 및 중간 최종 규정을 발급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제안, 최종 및 임시 규칙 목록과 기타 관련 연방 등록 고지가 아래에 제공됩니다.
상품 옵션에 관한 추가 정보는 각 제안 된 제안서, 최종 및 임시 최종 규칙에 대한 요약서, CFTC 직원과 외부 당사자간에 개최되는 회의의 세부 사항을 포함하여 제공됩니다.
관련 연방 등록 자료.
17 CFR 파트 3, 32 및 33 상품 옵션.
17 CFR 파트 3, 32, 33 및 35 상품 옵션 및 농업 스왑.
금융 서비스:
금융 서비스 규제 발전 상황을 추적하고 통찰력과 논평을 제공합니다.
미국.
상품 거래 옵션에 대한 CFTC 양식 TO의 종료.
2015 년 5 월 7 일, CFTC는 Federal Register에 지난 2 년 동안 파생 상품 최종 사용자가 거래에 관한 특정 정보를 CFTC에보고해야하는 이상하지만 부담스러운 양식 TO를 삭제할 제안서를 발표했습니다 상품 거래 옵션에서. 제안서가 6 월 8 일에 논평 기간 종료 후 최종 결정되면, TO의 통과를 슬퍼 할 것입니다.
도드 - 프랭크 법 (Dodd-Frank Act)은 "모든 종류의 풋, 콜, 캡, 플로어, 칼라 또는 이와 유사한 옵션을 포함하는"스왑 "을 정의했습니다. 물리적 딜리버리 옵션이 스왑으로 규제되지는 않는다는 업계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CFTC는 물리적 상품 옵션이 Dodd-Frank 스왑 정의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상품 계약에 대한 부담스럽고 실현 불가능한 규제를 피하기 위해 CFTC는 대부분의 Dodd-Frank 요구 사항에서 특정 상품 옵션 즉 "거래 옵션"으로 자격이 부여 된 옵션을 면제합니다. "중간 최종"규칙 32.3에 따라 거래 옵션으로 자격을 갖추려면 상품 옵션이 특정 피고 및 제안자 조건을 충족시켜야하며, 행사 된 경우 결과적으로 판매가 현물 또는 전진 될 수 있도록 물리적으로 정산되어야합니다 트랜잭션.
규칙 32.3은 "규제 lite"에서의 시도 였는데, 스왑으로 정의 된 바에 따라 그렇지 않은 모든 스왑 요구 사항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거래 옵션을 면제하기 때문이다. CFTC가 거래 옵션을 위해 보유해야하는 한 가지 요구 사항은보고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비잔틴보고 체제였습니다.
일반적인 시나리오에서, 나중에 규칙 32.3 (직원 비 실행 결정서 13-08로 수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거래 옵션이보고됩니다. i) 옵션 거래 상대방 중 하나가 스왑 딜러 또는 MSP (major swap participant) 스왑 딜러 또는 MSP는 스왑 데이터 저장소 (SDR)에 거래 옵션을보고해야합니다. 즉, 다른 모든 스왑 (즉, CFTC의 "파트 45"스왑 보고서 규칙에 따라)을보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ii) 양 옵션 거래 상대방이 최종 사용자 (즉, 비 교환 딜러 / MSP) 인 경우 두 최종 사용자는 Part 45보고 대신 연간 양식 TO를 제출해야합니다.
양식 TO는 처음부터 이상한 양식이었습니다. 최종 사용자가 동료 최종 사용자와 무역 옵션을 체결하는 연도에 제출해야하지만 양식 TO가 요구하는 무역 옵션 데이터는 해당 기간 동안 최종 사용자의 무역 옵션 행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역년. 따라서 최종 사용자가 해당 연도 동안 다른 최종 사용자와 거래 옵션을 입력하지 않으면 같은 해 동안 상당 수의 거래 옵션을 실행하더라도 양식 TO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대로, 최종 사용자가 해당 연도 동안 다른 최종 사용자와 거래 옵션을 체결하는 경우, 동일한 해 동안 어떠한 무역 옵션도 행사하지 않으면 정보가없는 양식 TO를 제출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FTC는 Form TO를 Part 45 스왑보고 규칙을 거래 옵션에 적용하는 것에 반대하는 최종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결국, 양식 TO는 특정 연도에보고 된 무역 옵션의 총 상환 가치 만 요구하는 반면, 제 45 부는보고 된 특정 연도에 행사 된 무역 옵션의 총 명목 가치만을 요구합니다. 무역 옵션.
그렇지만 CFTC가 당시에는별로 감사하지 않았던 것은 최종 사용자가 Form TO에 제출해야하는 부담이었습니다. CFTC는 무역 옵션이 물리적 배달 수단이기 때문에 많은 최종 사용자가 거래 옵션을 작성, 저장 및 추적하는 데 사용하는 시스템 및 프로세스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TO로부터 삭제한다는 최근의 제안에서 재무 시스템과 구별되며 일반적으로 Form TO에 필요한 정보의 종류를 추적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양식 TO를 삭제하라는 제안.
CFTC의 최근 제안은 Form TO를 불행에서 벗어나게하고 최종 사용자가 파일을 저장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추적해야하는 불행을 초래할 것입니다. 이 제안은 양식 TO를 완전히 삭제할 것입니다 & # 8212; 여전히 요구되는 상황은 없습니다. 또한 최종 사용자는 파트 45 스왑보고 규칙에 따라 거래 옵션을보고해야합니다.
또한이 제안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는 1 년 동안 총 10 억 달러 이상의 총 가치가있는 거래 옵션 (SDR에보고되었는지 여부와 관계 없음)을 체결 한 후 30 일 이내에 전자 메일로 CFTC에 통보해야합니다. 무역 옵션은 행사 될 때가 아니라 거래가 체결된다. 양자 택일로, 그들은 합리적으로 그렇게 할 것으로 예상하는 전자 메일 통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발생했는지 여부를 증명할 필요가 없음). 명목 가치는 옵션에서 표현 된 최대 수량에 계약 가격을 곱하여 계산되며, 계약 가격은 지수 가격 옵션의 경우 실행 날짜의 시장 가격으로 측정됩니다. 비 유동성 지수 포인트의 경우, 이것은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임계 값에 근접한 당사자들은 복잡한 계산을 피하기 위해 사전 전자 메일 통지를 CFTC에 제공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무역 옵션에 적용 할 수있는 기존의 기록 보관 요건은 여전히 적용될 것이다. 최종 사용자는 LEI (Legal Entity Identifier) 번호가 있어야하지만 거래 옵션을 위해 USI (Unique Swap Identifier) 또는 UPI (Unique Product Identifier)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존의 시장 조작 규칙을 포함하여 CFTC의 집행 당국은 무역 옵션에 계속 적용될 것입니다. 무역 옵션이 투기 포지션 한도의 적용을 받는지 여부에 대한 문제는 CFTC의 별도 포지션 한도 규정 제정에서 나중에 다루게 될 것입니다.
지지하는 성명서에서 CFTC의 Timothy Massad 위원장은 양식 TO를 삭제하겠다는이 제안은 상업 회사가 일상 업무를 효율적으로 계속 수행 할 수 있도록 규칙을 세밀하게 조정하고 " 스왑에 대한 새로운 규제 체제가 [상업적 최종 사용자]에게 의도하지 않은 결과 또는 부담을주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
Form TO를 없애면 금융 위기의 원인에 대해 CFTC에 다시 집중하고 종종 피해자 인 상업적 사업에 대한 과도한 강조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Dodd-Frank : 상품 위험 회피 시장에 대한 영향.
Dodd-Frank 월가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Dodd-Frank)은 2007-2008 년 미국에서 발생한 미국 금융 위기에 대한 직접적인 반응으로 2010 년 법으로 서명되었습니다. Dodd-Frank는 대공황 이후 개혁 이후 월가의 가장 포괄적 인 개혁으로 새로운 규칙의 구체적인 결과 중 하나는 파생 상품 시장이 어떻게 기능하고 운영되는지에 대한 변화이며 이는 차례로 향후 헤지 상품 헤지 화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Dodd-Frank는 미국 재무부 웹 사이트에서 직접 참조하여 다음과 같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금융 시스템을 홍보하고, 소비자를위한 전용 Watchdog을 설치하고, 파생 상품 시장을 "어둠 속에서 그리고 오늘의 빛 속으로"가져오고, 실패한 회사들을 경제를 두지 않고 감을 수있는 새로운 도구를 제공하십시오 위험에 처해있다.
특히, 파생 상품의 관점에서, 위 목록의 세 번째 항목은이 메모의 제목입니다. 그리고 파생 상품에는 신용, 외환, 형평 및 금리 구조로 구성된 금융 상품이 포함되어 있지만 가장 변동성이 큰 기본 자산 유형은 필수품입니다. Dodd-Frank는 본질적으로 휘발성 인 시장 부문에서 게임을 변화시키는 진화를 촉매제로 사용하여 더욱 심층적 인 검토를 거쳤습니다.
무엇이 바뀌 었습니까?
장외 시장 ( "장외 시장") 시장은 과거와 다르게 기능합니다. 이제 표준화 된 스왑을 해제하고 교환해야하며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첫째, 거래소에서 더 많은 스왑 거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상대방 신용 위험은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거래의 중앙 집중식 정리는 잠재적 인 위험 완화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둘째, Dodd-Frank가보고 요구 사항을 극적으로 증가 시킨다는 사실 때문에이 특정 시장에 더 많은 투명성이 있습니다. 장외 파생 상품 시장에서 가장 큰 딜러는 미국 역사상 처음으로 규제 감독 기관에보고해야합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 또는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대형 딜러, 시장 참가자, 청산 거래소, 거래소, 거래 실행 설비 및 거래 데이터웨어 하우스를 규제합니다. 스왑에 대한보고 요구 사항이 크게 증가하여 시장, 투자자 및 규제 당국이 이전에 제공 한 것보다 훨씬 많은 데이터를 제공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딜러가 실행중인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자본을 배정하도록 강요함으로써 시장 위험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자본 및 마진 규칙이 있습니다. 자본 비용은 돈이며, 상품 파생 상품 시장에 대한 비용면에서 가장 큰 영향을 줄 수있는 것은이 마지막 규정입니다.
상품 파생 상품 시장에 대한 영향.
배심원은 거래소에서 처리되지 않은 거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해서는 여전히 부족합니다. 대부분의 파생 상품 거래는 은행간에 발생합니다. 그러나이 일반화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상품이 관련되어있는 경우 거래가 은행이 아닌 회사 인 참여자를 포함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석유 및 가스 회사는 상품 파생 상품을 사용하여 가격 위험을 헤지 할 수 있으며, 항공사는 상품 가격 위험을 파생 상품으로 헤지합니다. 이것은 중앙 규제 된 교환 주도 시장과 평행 한 시장이 여전히 존재 함을 의미합니다.
볼륨에 미치는 영향.
화폐 감독관 사무실에서 가져온 데이터는 미국의 상품 파생 상품 시장 규모를 보여줍니다. 법안이 서명 된 2010 년에는 책의 양이 줄어들지 않았지만 규칙 제정 과정은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정부의 요청에 의해 요구되는 규칙과 규정 초안을 작성하기 위해 정부에서 벌어지는 막대한 노력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2013 년부터는 아래에 표시된 것처럼 명목 물량의 평준화가있었습니다.
미국 통화 감찰관.
은행 파생 상품 활동에 대한 분기 보고서 (Q4 Data 2003-2015)
JP Morgan Chase 보고서에 따르면 비용 효과가있을 것이며 그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공시되어야하는 담보는 극적으로 증가 할 것이며 담보는 비용을 의미합니다. 미국 정부 증권 매입과 같이 담보를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이 있으며 담보물을 대차 대조표에 보관하는 데 드는 비용이 있습니다. 특정 유형의 담보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비용이 상승하고 거래 실행에 앞서 현금 마진을 게시하는 것도 비용이 많이 듭니다. 복잡성 및 규제 감시가 추가됨에 따라이 시장의 은행 및 기타 참가자는 더 많은 사람들과보다 복잡한 IT 시스템에 돈을 지출하게되었습니다.
유동성의 중요성.
유동성은 시장이 질서있게 운영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Dodd-Frank 정권의 초기 단계에서 떠오르는 하나의 주제는 유동성을 감소시키고 소수의 선수에게 집중시키는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도드 - 프랭크 (Dodd-Frank)와 "볼커 규칙 (Volcker Rule)"법령의 추가는 상품 파생 상품 활동의 감독을 확대하는 것 외에도 은행이 자신의 계좌로 거래를 중단하게했다. 시장은 유동성이 떨어졌으며 기업들이 헤지 펀드를 구조화하는 것이 어려워졌습니다. 시장에있는 은행이 적을수록 상품 위험을 피할 수있는 거래 상대방의 수가 줄어들어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어느 은행이 탈퇴 했습니까? JP 모건 체이스, 바클레이, 모건 스탠리, 골드만 삭스는 전통적으로 상품 파생 상품의 가장 큰 거래자 였지만 그 중 3 명은 지난 몇 년 동안 물리적 거래 사업을 종료했습니다. 골드만 삭스 만 남아 있습니다. 은행과 거래자는 항상 실제 책상에서 상당한 시장 정보를 얻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한 발전입니다. 은행이 거래 및 시장 활동에 종사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실제 시장의 펀더멘털을 실시간으로 이해하는 것입니다. 물리적 책상 활동은 금융 상품 계약에서 위험 회피 활동을위한 시장을 형성하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Goldman Sachs와 같은 한 은행에 집중하는 것은 위험 완화에 전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모든 징후는 유동성 감소를 가리키며, 이는 상품 가격 변동에 대한 위험을 회피하고자하는 에너지 회사에 대한 선택의 폭이 줄어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Dodd-Frank의 직접적인 결과로 은행이 탈퇴 한 비즈니스의 일부는 다른 은행이나 Trafigura, Mercuria, Glencore 및 Louis Dreyfus와 같은 상인 무역 회사에서 수령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 요약 된 비용 및 유동성 우려는 오늘날 매우 현실적입니다. 예를 들어, 전형적인 석유 및 가스 회사는 거래 할 거래 상대방이 더 적을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조 표시된 몇 가지 이유로 인해 헤지 거래를 위해 상품 파생 상품 거래 비용이 높아집니다. Dodd-Frank가 은행과 상인이 업무를 수행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한다면 추가 비용은 어디로 듭니까? 그들은 많은 경우 고객과 고객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규제는 대부분 비즈니스 비용을 증가시키고 거의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Dodd-Frank 세계에서 활동하면서 에너지 회사는 원자재 가격 노출을보다 정확하게 측정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Monte Carlo Simulation 및 Finite Difference Models와 같은 확률 론적 모델을 사용하여 더 많은 세부 사항을 적용하면 헤지스를 사용할 때보다 현명한 판단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단기적으로이 메모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상품 위험 회피를위한 비용은 더 높아질 것입니다. 유동성 감소는 헤지 비용 증가에도 기여합니다. 따라서 시장 참여자들은 헤지 (hedging)를 줄임으로써 더 많은 비용을 상쇄해야하지만, 보다 효과적이고 외과적인 헤징 수단과 전략이 필요합니다. 즉, 위험과 변동성을 모델링 할 때 훨씬 자세하고 엄격하며 분석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수익을 극대화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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