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컷오버 전환 전략


전환 전략.
변환 수단은 기존 시스템에서 새 시스템으로 전환합니다. 기존 시스템이이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는 사람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거나 때때로 이러한 시스템이 시대에 뒤 떨어진다고 말할 수있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Capricornia Car Pool 시스템을 수정해야한다고 논의한 것처럼.
새로운 시스템이 전산화되어야 함을 시사하므로 새로운 기업 시스템의 구현이 필요하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각자의 장단점을 가지고있는 많은 전환 전략이 있기 때문에.
주요 전환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직접 잘라 내기.
2 병렬 방법.
4 단계별 방법.
이 방법은 특정 일에 새로운 시스템이 즉시 전체 조직의 새로운 시스템으로 대체됩니다.
1 모든 것이 한 번만 설정되어야하기 때문에 비용이 적게 듭니다.
2 변경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1 시스템의 구현이 항상 성공적이지는 않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시스템에 문제가있는 경우 조직 전체가 피해야합니다.
2 병렬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사소한 오류를 탐지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테스트 데이터가 실제 데이터보다 클 수 있기 때문에 오류가있을 수 있습니다.
3 주요 오류로 인해 시스템이 종료 될 수 있으므로 전체 작동이 중지되고 백업이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일부 시스템에서는 경우에 따라 작동 조건이 단일 시스템 만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적인 조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기존 시스템과 새로운 시스템을 동시에 또는 병렬로 실행하거나 작동시키는 방법입니다.
1 이것의 도움으로 사소한 오류조차도 발견 될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시스템의 성공적인 구현이 발생하지 않으면 위험하지 않습니다.
1 두 시스템이 동시에 실행되어야하므로 매우 비싼 전환 전략이므로 전력 및 지원 측면에서 많은 비용이 듭니다.
2 항상 돈과 시간 낭비가 많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이 단일 지점 또는 부서에서 구현되어 시스템에서 정확한 결과를 얻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여러 위치에있는 회사에 매우 유용합니다.
1. 경제 전환 전략이다.
2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일부 작업은 테스트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용자를 위해 시스템의 일부가 구축되는 방법입니다. 이전 시스템을 단계적으로 대체합니다.
1 모든 단계에서 테스트되기 때문에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2 더 사용자 친화적 인 것 같습니다.
1 시스템을 완전히 구현하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CQU는 다른 위치에 많은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파일럿 전환 전략은 조직에 매우 유익합니다.
Gary ShellyThomas Chasman Harry Rosenblatt, (2006), 시스템 분석 및 디자인 (6th Edition), Thomson Course Techn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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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컷오버 전환 전략 새로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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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컷 오버 전략 전환.
병렬 채택은 이전 IT 시스템과 조직의 대상 IT 시스템을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위험을 줄이기 위해 이전 시스템과 새 시스템이 동시에 변환을 실행하여 일정 시간이 지나면 새 시스템에 대한 조건이 충족되면 이전 시스템이 비활성화됩니다. 이 과정에는 신중한 계획과 통제가 필요하며 노동 시간에 막대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이 항목은 병렬 채택의 일반적인 프로세스에 중점을 둡니다. 실제 사례는 필요한 경우 프로세스의보다 의미있는 해석을 위해 사용됩니다. 또한 프로세스 데이터 모델은 병렬 채택과 관련된 모든 단계의 전체 개요를 제공하기위한 프로세스를 시각화하는 데 사용되지만 병렬 채택의 고유 한 특성에 중점을 둡니다. 네 가지 일반적인 유형의 채택에 필요한 구현 전략을 정의하는 몇 가지 공통적 인 특징은 채택 소프트웨어 구현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병행 채택 외에도 세 가지 일반적인 종류의 채택이 확인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입양 방법에 대한 선택은 조직의 특성에 달려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은 아래에 제공 될 것입니다. 세 가지 다른 채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빅뱅 채택 직접 변환, 슬램 덩크 또는 콜드 칠면조 전략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입양 및 파일럿 채택. 병렬 변환이 실행 가능한 변환 전략으로 간주 될 수없는 경우가 몇 가지 있습니다. 먼저 새 시스템에 중요한 스키마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한 시스템에서 필요로하는 데이터 요소 중 다른 시스템에 의해 채워지지 않는 데이터 요소는 최상의 데이터 부정확성 및 최악의 데이터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우려는 시스템이 선반 기술 COTS에서 소비자에 의존하는지 여부입니다. COTS 공급 업체의 설명서에 둘 이상의 응용 프로그램이 동일한 데이터베이스를 공유 할 수 없다고 나와 있으면 병렬 변환이 옵션이 아닙니다. 오라클의 Siebel 제품을 예로들 수 있습니다. 패치 나 주요 업그레이드가 고유 한 라이센스 키가 필요할 때 다른 COTS 제품도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일단 응용 프로그램이 데이터베이스를 변경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라이센스 제어를 둘러싼 시도와 동일한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실행중인 병렬 시스템을 잘못 감지하여 시스템을 사용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병행 채택 과정에 관한 협약은 거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Turban, Eason, Rooijmans, Brown은 단일 프로세스 설명 이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병렬 채택이라는 용어는 소스별로 일관성이 있지만 다음 소스로 표시됩니다. 프로세스의 일반적인 설명에 고유 한 분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이 경우 인 것처럼 보입니다. 서로 다른 채택 기법이 설명되어 있지만 종종 실제적인 맥락에서 다루어지는 꽤 일반적인 표준 구현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 사례 시나리오 또는 Regatta와 같은보다 포괄적 인 구현 기술 집합 : 일반적으로 병렬 채택은 새로운 시스템을 구현하는 시스템 엔지니어링 방법으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병렬 채택 방법 전략은 조직에서 시스템을 변경하려는 결정과는 다르며 그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한 가지 수단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상의 구현 전략을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또한, 성공적인 구현은 채택 방법에 크게 달려 있습니다. 병행 채택 프로세스는 실제 변환 전의 단계, 즉 변환 시나리오의 구축과 모든 요구 사항의 식별 및 테스트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고서는 표현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식별 된 변환 전략에 필요한 공통적 인 활동을 간략하게 설명하면서 프로세스가 그림 1에서 확인 된 모든 프로세스를 직접 거쳐 설명됩니다. 그림 1은 병렬 채택 프로세스의 개요를 보여줍니다. 왼쪽은 프로세스에 기여하는 활동의 흐름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실행되는 활동은 두꺼운 검은 선이 선행됩니다. 활동의 병행 실행이 끝나면 활동은 유사한 검은 선으로 다시 결합됩니다. 어떤 활동에서 다른 활동으로의 화살표가 없을 때, 이것은 그들이 위의 더 큰 활동의 집합임을 나타냅니다. 활동은 네 가지 주요 단계로 나뉩니다. 주 변환은 표에 간략하게 설명 된 다른 활동으로 세분화됩니다. 모델의 오른쪽은 프로세스와 관련된 데이터를 설명합니다. 중첩 된 열린 직사각형의 쌍으로 묘사 된 이러한 개념 중 일부는 둘 이상의 개념으로 세분 될 수 있습니다. 한 쌍의 중첩 된 닫힌 사각형은 더 많은 개념으로 세분화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닫힌 개념을 나타내지 만 병렬 채택 프로세스에는 더 이상 관심이 없습니다. 다이아몬드 모양 그림은 그것에 연결된 개념이 집합 개념으로 작용하며이 개념은 다른 개념으로 구성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 열린 화살표는 수퍼 클래스 - 서브 클래스 관계를 나타낸다. 화살표와 연결된 개념은 그것에 연결된 개념의 수퍼 클래스입니다. 그림 1의이 구문은 Unified Modeling Language UML 표준을 따릅니다. 그림 1의 개념은 표 2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프로세스의 이러한 하위 활동에 대한 더 많은 컨텍스트가 표 아래에 제공됩니다. 제품을 구성하는 주요 기능 실체, 또한 작업을 성취하기위한 체계적이고 체계적인 접근, 병렬 채택은 병렬 채택에 고유하지 않지만 조직이 입력하는 변경 관리 프로세스의 일부로 볼 수있는 구현 전략을 결정하기 전에 수행됩니다. 채택 방법에 관한 구현 전략을 결정하는 데 관련된 몇 가지 요소는 채택 소프트웨어 구현에서보다 철저하게 설명됩니다. 조직 전환에 대한 이유는 파일럿 전환을 위해 병렬 채택을 선택했기 때문에 빅뱅 또는 단계적 채택은 종종 비용과 위험 간의 균형을 이룹니다. Andersson, Hanson, Parallel 채택은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채택 방법입니다. Chng, Vathanopas, Microsoft, Anderson et al. 두 시스템을 동시에 운영한다는 것은 인적 자원에 대한 투자가 이루어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여분의 인력을 잘 준비하는 것 외에도 프로 시저가 서로 교차하는 스트레스가 많은 병렬 실행 기간을 거쳐야합니다. Rooijmans, Eason, 데이터 일관성을 유지하고 두 시스템 간의 데이터 손상을 방지하기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빅뱅 접근법에 따라 새 시스템을 구현해야하는 경우 실패의 위험이 높습니다. 조직에서 이전 레거시 시스템을 변경해야 할 때 변경해야 할 사항이있을 때, 위험한 병렬 접근 방식은 이러한 추가 비용에 유리해야합니다. Lee는 이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경우 ERP 채택이 큰 인기를 얻었음을 알았습니다. Microsoft, Yusuf, 즉 조직이 전략 구현 전략을 명확하게 생각하고이 결정을 통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위험 관리 또는 변경 관리 직접. 조직을 적절하게 준비하려면 IT 요구 사항 및 조직 요구 사항에 대한 요구 사항 분석이 필요합니다. 요구 사항 분석 및 변경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병렬 채택의 경우 적용 가능한 경우 가장 중요한 IT 요구 사항은 두 시스템을 동시에 실행하는 데 대한주의입니다. 변환 단계에는 이전 시스템이 주요 시스템 인 타임 슬롯이 있습니다. 추월 기간의 이전 시스템에서 새 시스템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려면 전환 모듈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Microsoft, 다른 구현 방법에는이 요구 사항이 직접 적용되지 않습니다. IT 요구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T 요구 사항 외에도 조직의 요구 사항은 조직 구조의 유기적 조직 또는 조직의 조직적 특성 인 Daft와 같은 인적 자원 관리 교육과 같은 인적 자원 관리 문제를 필요로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 경영진 지원 Brown, Vessey, 병행 채택 프로세스는 매우 스트레스가 많으며 이전 시스템에 보수적으로 열망하지 않고 실수를 처리 할 수있는 잘 준비된 직원이 필요합니다. 조직에서 새로운 시스템을 수행하기위한 세부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Lee, Eason 병렬 변환을위한 시간 계획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 변환 단계에서 지연 가능성을 두려워하지 말고 서두르지 않는 것입니다. PRINCE2 방법과 유사하게 Rooijmans가 명확하게 정의 된 이정표로 작업하는 것이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시간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획 및 전략 계획을 참조하십시오. 요구 사항 평가에는 구현 스크립트를 다시 정의해야합니다. IT 및 가능한 경우 조직의 요구 사항을 테스트해야합니다. IT 요구 사항은 물론 조직 책임을 Rooijmans에서 평가할 수있는 몇 가지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영진의 지원과 참여가 중요하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Eason은 리소스를 평가할 준비가되지 않은 경우 구현이 직접적인 결과로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이 평가 후에 구현 스크립트는보다 명확한 변환 시나리오로 재정의됩니다. 따라서 전환 시나리오는 모든 측면에서의 조직 변화에 대한 청사진으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병렬 채택 범위에서 아직 주목받지 못한 두 가지 주제가 있습니다. 실제 변환 단계가 현재 실행 중입니다. 이 과정에서 조직은 스트레스를받습니다. Eason, Rooijmans, 두 시스템이 변환 시나리오에 따라 병렬로 실행되며 새로운 시스템이 면밀히 모니터링되고 있습니다. 새 시스템의 기준이 충족되면 기존 시스템이 중단되고 새로운 시스템이 대신됩니다. 해결 방법의 일부인 캐치 업은 기존 시스템의 백업이며 안정성 엔지니어링 및 데이터 복구를위한 수단을 제공합니다. 추격을 만드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경우 원격 백업 서비스도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에서 배울 수있는 몇 가지 교훈이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세스 구현은 또한 정치적 함의를 가질 수 있다고 Leelearns가 설명한 네바다 DMV 시스템의 경우입니다. 변경 될 시스템이 일반 대중에게 영향을 미치고 변경되는 내부 시스템 일뿐만 아니라 조직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압력이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이 예를 들어 통신 또는 제품 주문에 지연이 발생할 경우 회사 이미지 및 명성과 같은 개념이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정치적으로 민감한 경우 변환 방법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병행 위험이 적기 때문에 병행 채택이 선택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심지어 입력이 펀치 된 카드 또는 테이프 릴로 구성된 경우 업계 관행의 필수품 이었지만 21 세기에 사용하기에는 비효율적 인 병렬 변환의 경우 적어도 두 가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고객, 생산 라인 직원 또는 거의 모든 사람이 다른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트랜잭션을 두 번 입력 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두 개의 다중 사용자 대화 형 시스템 간의 타이밍 차이는 두 시스템이 올바르게 작동하고 내부적으로 일관되며 자체적으로 성공적으로 사용될 수있는 경우에도 서로 다른 결과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오늘날의 병렬 변환은 결과의 절대적 검증 가능성이 필수 인 회계 시스템, 사용자가 조직 내부에 존재하고이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회계 시스템, 활동 순서가 허용되지 않는 회계 시스템과 같이 오늘날 몇 가지 특정 상황으로 제한됩니다. 출력에 영향을줍니다. 실제로 파일럿 및 단계별 전환 방법은 오늘날보다 적절합니다. 무료 백과 사전, 위키피디아에서. 병렬 채택의 메타 프로세스 데이터 다이어그램. "https : 9 월부터 정리가 필요한 기사 정리가 필요한 모든 페이지 사용법이 포함 된 기사 탐색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하지 않음 토론 기여 계정 생성 로그인보기보기 읽기 편집보기 기록 탐색 메인 페이지 컨텐츠 주요 컨텐츠 현재 이벤트 임의 항목 Wikipedia Wikipedia 스토어 상호 작용 도움말 Wikipedia 커뮤니티 포털에 대하여 커뮤니티 포털 최근 바뀜 연락처 페이지 여기를 가리키는 링크 관련 링크 업로드 파일 특별 페이지 영구 링크 페이지 정보 Wikidata item이 페이지는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Wikipedia 소개 면책 조항 Wikipedia 개발자에게 문의 쿠키 문 모바일보기이 문서에는 지침, 조언 또는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라이센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ikipedia의 목적은 트레이드가 아닌 사실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에서. How-To 내용을 다시 작성하거나 WikiversityWikibooks 또는 Wikivoyage로 이동하여이 기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주십시오. 첫 번째 초기 요구 사항 분석이 이루어지며 아래 요구 사항으로 구성됩니다. 조직을 준비하기 위해 정의 된 요구 사항이 설치됩니다. 조직은 준비 중이며 IT는 테스트 머신에 설치됩니다. Rooijmans, Eason, Microsoft, 요구 사항은 조직이 Rooijmans 구현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됩니다. 마스터 구현 스크립트는 아래 활동으로 프로세스에서 수집 된 새로운 정보로 정제됩니다. 새 시스템을 테스트하기 위해 기준 표시기가 생성됩니다. Microsoft, Rooijmans 또한 롤백 시나리오가있는 해결 방법을 계획합니다. 이러한 계획을 통해 조직은 각각의 실수를 바로 잡을 수 있으며 프로세스의 특정 단계에서 구현이 실패하면 실패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Rooijmans, 전환 프로세스가 시작되고 여러 가지 활동이 동시에 실행됩니다. 이 단계에서 기존 시스템을 사용하여 캐치 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전 시스템은 선도적이지만 새로운 시스템은 병렬로 실행됩니다. 시스템의 모든 변경 사항은 새 시스템에 저장해야합니다. 시스템은 제어 시스템에 의해 항상 제어됩니다. 정의 된 지표 및 시스템 실행 특성으로 오류 및 실수가 추적됩니다. 새 시스템은 이전 시스템과 병렬로 실행되며 면밀히 모니터링됩니다. 기준이 충족되면 새로운 시스템에서 추격을 변환하고 이전하며 변환 프로세스는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기준이 충족되지 않으면 오류의 성격에 따라 해결 방법 또는 롤백 전략이 수행됩니다. 새 시스템이 작동하고 있어도 안전을 위해 잡기가 이루어집니다. 새로운 시스템이 주도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시스템의 모든 트랜잭션과 변경 사항이 여기서 처리됩니다. 모든 캐치 업과 제어 장치가 닫힙니다. 새로운 시스템이 운영되는 유일한 시스템입니다. 전략 전환은 새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선택됩니다. 옵션은 빅뱅, 단계적, 병렬 채택, 파일럿 변환 또는 이들 4 가지 조합입니다. Turban, Rooijmans, 조직 요구 사항, IT 요구 사항 및 초기 시간 계획으로 구성된 실제 변환 시나리오의 원시 버전. Venture, Eason, 성공적인 구현을 위해 존재해야하는 조직 내 요구 사항. 그들은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조직 변경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관련된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적 자원 관리, 조직도 변경 및 새로운 비즈니스 구조. 정보 기술 요구 사항은 예산 및 기존 시스템을 고려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요구 사항, 플랫폼 선택 사항입니다. 활동을 완료해야하는 기간으로 지정하고 가능한 시간에 관한 구현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그림을 제공하는 계획. 요구 사항에 대한 적합성을 고려하여 재정의 된 구현 스크립트. 또한 변환 시나리오는 일시적인 해결책과 롤백 계획으로 구성됩니다. 변환 시나리오는 구현 프로젝트의 청사진입니다. 백업 계획; 전략을 사용하여 변환 프로세스에서 오류를 방지하고이를 해결하려고 시도하므로 구현이 여전히 성공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과 관련하여 정량화되고 측정 가능한 기준으로 구현 프로세스가 성공적인지 결정합니다. 데이터 또는 정보의 손실없이 이전 시스템으로 돌아 가기 위해 복제 방향을 전환하는 것을 용이하게하는 계획. 실제 전환 프로세스의 불확실성이나 문제점에 대비하여 전략 전환이 목표로보다 잘 수행되기 전에 분할 테스트 변환. 새로운 시스템 목표 : 전반적인 제어 시스템은 성능 지표와 신뢰성 평가 및 추격을 포함합니다. 제어 시스템은 매우 광범위하며 기존 시스템을 변환하고 병렬 채택 프로세스 중에 새 시스템을 관리하는 중앙 명령 시스템입니다. 이전 시스템과 새로운 시스템의 성능에 대한 정량적 인 평가는 제어 시스템의 입력으로 사용됩니다. 제품, 시스템 또는 그 일부의 신뢰성에 대한 정량적 인 평가. 이러한 평가는 대개 수학적 모델링, 제품에 대한 테스트의 직접적으로 적용 가능한 결과, 고장 데이터, 예상 신뢰도 수치 및 비 통계적 엔지니어링 견적을 사용합니다. Catch Up은 이전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생성 된 시스템의 자동 컷오버로 구성되어 새 시스템으로 번역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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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전환 전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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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2 강점, 약점 및 한계.
다양한 기술과 관련된 강점과 약점을 적절하게 논의 할 것입니다.
76.3 입력 및 관련 아이디어.
구현은 시스템 분석, 설계, 구축 및 테스트가 완료된 후에 수행됩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이전 도구에서 다루는 모든 도구와 기술로 생성 된 결과는 구현 단계의 입력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구현 중에 수행 된 작업은 시스템 운영 및 유지 보수를위한 단계를 설정합니다 (파트 VIII).
이 #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 31 (프로토 타입), 32 (빠른 응용 프로그램 개발), 42 (하드웨어 인터페이스 디자인), 67 (지식 표현), 70 (문서 디자인) 및 71
76.4 개념.
구현은 시스템을 완성하고 사용자에게 넘기는 과정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사이트 준비, 문서 준비, 인력 교육, 시스템 컷 오버 및 시스템 릴리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76.4.1 현장 준비.
현장 준비에는 작업 환경 준비, 하드웨어 설치 및 기존 컴퓨터 및 주변 장치와 함께 작동하도록 새 장비 구성이 포함됩니다. 하드웨어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대한 설명은 # 42를 참조하십시오.
작업 환경에는 컴퓨터, 주변 장치, 책상, 스토리지 캐비닛, 프린터 스탠드 및 기타 가구를 보관하고 종이, 리본, 디스크, 백업 미디어, 양식, 청소 용품, 문서 및 기타 장비와 같은 소모품을 보관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합니다 절차서. 배선, 통신 회선 및 기타 물리적 연결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제기 된 바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안 기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전원 공급 장치가 필수적입니다. 대형 컴퓨터 시스템은 종종 맞춤형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소형 컴퓨터 시스템은 표준 가정용 전류로 작동하지만 장비는 기존 배선 (특히 오래된 건물)의 한계에 쉽게 과세 할 수 있으므로 재배 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스템에는 서지 방지기 및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 (UPS)가 권장됩니다.
에어컨이 또 다른 요소입니다. 컴퓨터는 열에 민감하며 열 관련 문제를 추적하기가 어렵습니다. 컴퓨터 자체가 열을 발생시켜 에어컨 부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냉방 비용은 종종 과도한 가동 중단 시간과 높은 유지 보수 비용으로 측정됩니다.
인체 공학적 요구 사항은 사용자에게 편안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주요 매개 변수에는 조명, 눈부심, 기류, 소음, 온도, 습도, 작업 공간 및 가구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많은 조직에서 인체 공학적 표준을 구현했습니다.
76.4.2 문서 준비.
설명서는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구성 요소와 함께 제공되는 설명, 지침, 자습서, 참조 안내서 및 이와 유사한 자료로 구성됩니다. 구현 과정을 지원하려면 사용자 설명서, 시스템 설명서, 소프트웨어 설명서 및 운영 설명서가 모두 갖추어져 있어야합니다. 문서 작업 준비, 데이터 입력 및 출력 배포 절차뿐만 아니라 백업, 복구, 감사 및 보안 절차에 대한 설명서도 필요합니다. 설명서는 사용자에게 시스템 작동 방법을 알려주고 문제 및 오류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며 교육 과정을 지원합니다.
76.4.3 교육.
시스템이 출시되기 전에 사용자, 시스템 유지 보수 담당자, 시스템 운영자 및 시스템의 영향을받는 다른 사람들을 교육해야합니다. 사용자 매뉴얼과 서면 절차는 교육 계획의 핵심입니다. 처음에는 분석가 및 기타 기술 전문가가 사용자에게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점차적으로 전문가는 사용자가 시스템을 명확하게 이해할 때까지 사용자와 사용자를 줄여야합니다. 초기 집중 교육 기간이 끝나면 사용자는 스스로 작업을 시작해야하지만 전문가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술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 지원 수준은 하락하지만 시스템 수명 기간 동안 사용자 질문에 응답하기위한 시설 (예 : 도움 시설)을 유지해야합니다.
In addition to the primary users and system support people, back-up personnel must also be trained. Often the primary person trains his or her backup. People retire, resign, suffer injuries and illnesses, and earn promotions, so there will be turnover. Training does not end when the system is released; it is an ongoing activity.
In-house training is suitable when the system is developed internally. The training can be tailored to the system and the organization’s environment, touching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new system and existing systems and stressing user interests and needs. Unfortunately, users sometimes undervalue in-house training because they believe the in-house experts will always be available to provide assistance on request.
Third party training includes vendor-supplied training, developer-supplied training, and training from independent outside services. Such training is common when a company lacks in-house information system support or has no on-going training program, or when a third party develops the system.
Some training is done in a traditional classroom environment. In other cases, the trainer goes to the trainee, perhaps providing one-on-one or small group training on specific equipment or in the user’s environment. Videoconferencing is an economical training medium for a relatively brief time (hours, days, or weeks). Distance learning (via satellite or other communication media) is effective for longer periods (weeks, months, years). Interactive training software (on tape or CD) is both popular and cost effective. Computer-based training (CBT) utilizes the computer as a training tool; for example, an instruction system is a type of expert system (# 67) that implements computer-based training.
76.4.4 Cutover strategies.
System cutover is the process of turning the system over (or releasing the system) to the user. Some experts believe that a system should be released any weekday before Thursday, thus giving the users at least one day (Friday) to experiment and giving the installers the weekend to fix any last-minute problems. Other experts believe that a system should be released on Friday, thus giving the installers three full days to complete the installation before the users begin working with it. Friday conversion is more conservative.
Several cutover strategies are outlined below.
76.4.4.1 Direct cutover.
With direct cutover (sometimes called crash cutover, or abrupt cutover), the old system is discontinued on a predefined date (often corresponding to the start of a new accounting period) and the entire organization switches directly to the new system. Direct cutover is risky because, if the new system fails, returning to the old system is virtually impossible. This strategy is relatively inexpensive, however, and it tends to promote user acceptance since there is no old system to serve as a basis for comparison. Direct cutover is often used in response to a government mandate (such as the implementation of new income tax withholding rules) or other legal concerns.
76.4.4.2 Parallel operation.
As the term suggests, parallel operation means that the old and the new systems run in parallel for a time. Typically, the source data are processed twice, the results are compared, any discrepancies are carefully analyzed, and appropriate corrections are made. Note that a discrepancy might represent an error in the old system.
Parallel operation is less risky than direct cutover, but concurrently running two systems is expensive. Parallel operation tends to be most effective when a computer-based system replaces a manual (or partially manual) system because concurrently running two computer-based systems is very expensive. It is an excellent choice when data accuracy, security, and/or reliability are important concerns. One intangible benefit of parallel operation is the opportunity to build user confidence in the new system (assuming it runs properly, of course) by comparing the new and old systems’ 결과.
76.4.4.3 Gradual cutover.
Gradual cutover is a combination of direct and parallel. The idea is to run the new and old systems concurrently and gradually increase the number of transactions handled by the new system. Note that the data are not processed twice. Instead, some transactions are processed by the old system, some are processed by the new system, and the percentage sent to the new system gradually increases until the old system fades away.
76.4.4.4 Phased implementation.
In a phased implementation, or partial conversion, the new system is released in stages, either by application or by location. For example, new data collection procedures might be implemented first, followed by inventory updating procedures, then new reorder procedures, and so on. Alternatively, the system might be released in one subdivision or location (e. g., a branch office) at a time.
Phased implementation allows for gradual installation and training, reduces user resistance to the new system, and gives the organization considerable flexibility. The installation period is likely to be quite lengthy, however, so phased implementation should not be used when the schedule or the budget is tight.
76.4.4.5 Pilot implementation.
In a pilot (or location) implementation, the new system is first released in a single site, such as a branch office or a warehouse, thoroughly tested, and then ported to the other sites. The pilot site is called the beta site. After a pilot implementation, either direct cutover or phased implementation might be used to release the system to the other sites.
Pilot implementation is similar to phased implementation, but the system can be changed based on experiences gained at the pilot site. Pilot implementation is compatible with prototyping (# 31) and rapid application development (# 32). The pilot study gives the developers another opportunity to perfect the system and the rest of the organization is not impacted until the new system (or its prototype) proves its usefulness and reliability. On the other hand, user confidence in the system may be damaged if too many changes are made after the pilot study begins, the results may be biased by the unique characteristics of the pilot site, and system release will be delayed in other parts of the organization.
76.4.5 System release.
After the system is installed and stable, it is released, or turned over, to the user. In most cases, the system release or system turnover process includes a formal user sign off that implies user acceptance of the system. If the system was developed in-house, system release marks the end of the developer team’s responsibility. If the system was developed by outside contractors or consultants, system release implies successful completion of the contract.
76.4.6 Post-implementation review.
A post-implementation (or post-release) review should be scheduled some time after the system is released. During the post-implementation review the developers should investigate any remaining problems and compare the project’s objectives, cost estimates, and schedules to the actual outcomes. The idea is not simply to find discrepancies, but to explain them. Knowing why mistakes were made is the key to improving the organization’s analysis, design, scheduling, and cost estimating procedures.
During the post-implementation review, such general concepts as the design philosophy and the design strategy should be discussed. The hardware platform, the inputs, the outputs, the interfaces, the dialogues, the processes, the files and databases, and the documentation should all be carefully studied to ensure that the system performs as design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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